[밀양]하마돈까스 - 가성비 맛 모두 만족하는 토박이들 추천 돈까스 맛집

맛집|2023. 2. 23. 09:00

얼마전 밀양에 갔다가 뭐 먹을까?하다가 맛도 있으면서 가성비도 좋아서 밀양 토박이들이 강추한다는 하마돈까스라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밀양하마돈까스는 밀양 삼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전부터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서 오픈하자마자 가게 안이 거의 꽉찬다고 보시면 되고 포장주문도 상당히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게 옆에 하마돈까스의 전용주차장이 있으며 주차장에 자리가 없더라도 근처 골목에 주차할 곳이 많이 있어서 주차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갔는데 이미 안쪽에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가게 안이 거의 꽉차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밑반찬들과 빵과 스프를 가져다주십니다. 돈까스집에서 이렇게 식전빵과 스프를 주는곳은 처음인 것 같네요.

누구나 알만한 평범한 맛이긴 하지만 자꾸 손이가네요 ㅎㅎ

하마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일반돈까스가 7천원으로 이것도 가격이 얼마전에 조금 오른거라고 하는데 이정도면 가성비는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대부분의 돈까스가 맛있다고 하는데 고구마가 끌려서 고구마 치즈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지 않아서 제가 주문한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큼직한 치즈돈까스 네 조각에 노란색의 고구마 무스가 듬뿍 올라가 있는게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생각보다 돈까스가 커서 먹기는 조금 힘드네요. 일단 고구마무스부터 먹어보니 달달한게 맛있네요. 돈까스까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그리고 그냥 고구마 무스없이도 그냥 치즈 돈까스로 먹어도 맛있네요.

돈까스 맛은 좋았고 샐러드나 감자튀김도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밥은 뭔가 조금 아쉽네요.

고구마치즈돈까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해본 밀양의 하마돈까스에서 먹은 고구마치즈돈까스는 약간 부족함이 있기는 했지만 가격을 고려했을때 돈깟의 양과 맛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으며 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추천하는 곳인지 알것 같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