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미미식당 - 꼬막에 진심인 얼큰하고 시원한 꼬막 짬뽕 맛집

맛집|2023. 2. 28. 09:00

예전에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집들을 몇군데 찾아가봤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고 느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김해에 미미식당이라는 꼬막짬뽕 맛집이 있다고 해서 이곳은 어떨까?라는 생각에 한번 찾아가 봤는데 가게 이름인 미미식당은 잘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데 꼬막짬뽕에 얼마나 진심인지를 보여주듯이 꼬막짬뽕이라는 글씨를 엄청 크게 보입니다. 

꼬막짬뽕 맛집 미미식당은 김해 진영의 외각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나 가다가 지나치면 U턴할 수 있는 곳이 멀리 있어 먼 거리를 한참을 돌아가야하니 찾아가실때 꼭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가게 앞으로 넓게 주차장이 되어있기대문에 주차는 아주 편하고 쉽습니다.

미미식당 가게 겉모습은 아주 오래된 옛날 건물스타일인데 안쪽은 리모델링을 했는지 아주 깔끔한 중화요리집이네요.

미미식당 메뉴판입니다. 짬뽕류와 짜장 그리고 탕수육, 멘보샤, 군만두만 판매하고 있으며 요리류는 없는것 같네요. 일단 오늘의 목표인 꼬막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도심지가 아닌 외곽지역 도로가에 있는 곳이라서 식사를 하러 굳이 찾아오는 곳이라기보다는 휴게소처럼 지나가다가 식사를 하는 분들이 많아보이는 곳인듯 한데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꼬막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을 받자마자 살짝 놀랐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이게는 그리 많아 보이질 않는데 요근래 다녀봤던 짬뽕집 중에서 그릇 사이즈가 제일  큰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양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일단 국물부터 맛을 보니 살짝 양파의 단맛이 느껴지면서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데 아직 전부다 먹어보질 않았지만 무조건 맛있는 짬뽕이라는 생각이 들며 잘 찾아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쫄깃쫄깃한 꼬막의 심감도 좋고 꼬막의 양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먹는동안 꼬막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꼬막짬뽕 맛집도 다녀보고 다른 몇몇 꼬막짬뽕 맛집이라는 곳을 가봤었는데 개인적인 입맛에서는 이곳의 꼬막짬뽕이 제일 맛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미미식당 꼬막짬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미미식당에서 먹어본 꼬막짬뽕은 제가 먹어본 꼬막짬뽕들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꼬막짬뽕이였던 것 같습니다. 도로가에 있어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휴게소처럼 어쩔수없이 들리는 곳처럼 보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아는 찐맛집이였던 것 같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