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서울만두 - 늦으면 못먹는 인기 만점 당면 가득 만두 맛집(feat.생활의 달인)

맛집|2023. 2. 21. 09:00

김해에 생활에 달인에 나온 서울만두라는 만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기억해놨다가 부산 삼락수로에 낚시를 하러 갔다가 돌아오면서 김해쪽으로 오면서 이번에 찾아가봤습니다.

김해 만두 맛집 서울만두는 김해 진영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인맛집으로 유명했던 곳인데 생활의 달인에 나오면서 더욱더 유명해져서 일찍가지 않으면 못먹는 곳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만두에는 딱히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잠시 지켜보니 대부분 차로 와서 한사람만 내려서 후다닥 가게에 들어가서 만두 사서 나오면 차가 와서 다시 타고 가시는 듯 합니다.

서울만두는 포장판매만 하며 홀에서 식사를 하실 수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인데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와서 일찍 소진된다고 하니 가능하면 12시에 맞춰가는게 좋다고 합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도 별거 없습니다. 그저 계산대만 있다고 보시면 되고 계산대 뒤쪽으로 주방이 보이는데 만두를 엄청나게 많이 찌고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면 오래 기다릴 것도 없이 1분정도만에 만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두를 받아서 신나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1인분에 8개라는데 부족할 것 같아서 2인분 주문했는데 8개가 아니라 10개씩 20개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만두의 피가 많이 얇지는 않고 보통 손만두처럼 살짝 두께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만두를 한 입 먹어보니 살짝 양념이 된 돼지고기가 느껴지는 지금까지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색다른 맛의 잡채를 먹는듯한데 개인적으로 엄청 끌리거나 한 건 아닌데 자꾸 손이 가네요.

먹으면서 만두속을 보는데 뭔가 살짝 양념이 있는 당면만 보이니 공갈빵을 먹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만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해본 서울만두의 만두는 저렴한 가격에 지금까지 먹어본 적 없는 색다른 맛의 만두라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흔히 알고 잇는 만두와는 좀 다르게 당면만 들어있는 만두로 보이기도 해서 다른 유명한 만두맛집의 만두에 비해서는 부족해보이기도 합니다. 맛을 보면 호불호가 있을듯 한데 색다른 만두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