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모두반값통신 KT스노우맨 7개월 0원 요금제 가입 및 1주일 사용 후기

생활의팁|2022. 10. 21. 09:00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조금이라도 아낄수 있으면 아껴보려고 이것저것 노력하는데 얼마전 구독중인 유튜브 강과장에서 알뜰폰 요금제 중에 7개월동안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소개해줘서 제가 어짜피 무약정 알뜰폰을 쓰고 있어서 한번 가입해봤습니다.

세상모두반값통신(일명. 세모통)은 알뜰폰 회사가 아니라 알뜰폰 요금비교 사이트인데 이곳을 통해서 알뜰폰에 가입을 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이 데이터 월 7GB + 최대 1Mbps 무제한, 전화는 물론 문자까지 무제한인데 월 0원이라는 요금제가 제일 앞에 이달의 추천으로 떠 있네요.

http://semotong.co.kr

해당 요금제는 KT스노우맨이라는 알뜰폰 회사의 요금제인데 신규가입도 안되고 오로지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KT사용자도 안됩니다. 다만 저는 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을 사용중이여서 가능하네요.

가입하는 분의 이름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고 제가 주문하는 것이니 주문자와 동일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번호이동을 선택하고 유심보유에서 없음을 선택, 유심유형은 일반을 선택합니다. 이때 일반유심은 5500원, NFC유심은 8500원입니다.

세상모두반값통신(세모통)에 신청은 이제 완료가 되었고 실제적으로 통신을 제공할 KT스노우맨에 신청을 해야합니다. 화면 하단의 온라인신청서 작성하기를 선택합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하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KT스노우맨에서 가입신청을 하게 됩니다. 필수약관에 동의하시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신청서의 순서대로 먼저 가입자 본인인증을 하고 고객정보,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정보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요금납부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작성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스노우맨서비스 신청이 완료가 되었다는 화면이 나오며 신청내역에 보면 아래와 같이 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 기다리면 택배로 유심을 발송했다는 문자를 받게되며 유심이 택배로 옵니다. 저의 경우 딱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유심을 받았으니 개통을 진행하면 됩니다. 유심을 받을때 가입 안내문이 있는데 개통진행방법은 전화를 할 필요도 없고 그저 카카오톡으로 접속해서 플러스친구 세모를 검색해서 하는 방식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업무를 시작하니 기다렸다가 오전 10시에 바로 개통요청했습니다. 개통요청은 특별한것 없이 간단한데 카카오톡 메시지처럼 이름 유심번호 네자리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리고 있다가 전화기가 통신이 되지 않는 상태가 되면 유심을 꽂고 몇번 껐다가 켜주기를 반복해주면 됩니다.

 

세상모두반값통신 KT스노우맨 7개월 0원 요금제 1주일 사용후기

기존 KT엠모바일이라는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번호이동한 KT스노우맨 역시 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이라서 별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과거 KT에서 KT엠모바일로 이동했을때도 전혀 불편함없이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도 똑같네요. 알뜰폰이 정말 알뜰한것 같네요.

 

이상으로 세상모두반값통신 KT스노우맨 7개월 0원 요금제 가입 및 1주일 사용 후기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