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9. 23. 09:00

주말에 마트에 가서 오뚜기 냉동피자를 사려고 하다가 오뚜기 피자는 몇 번 먹어봤으니 다른걸 먹어보려고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를 구매했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로 바삭하게 구워드세요라는 문구가 있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냉동피자들은 바삭하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는데 CJ 고메그릴피자는 바삭하게 만드는 비밀이 있는 것 같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냉동피자들은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는건데 이건 CJ 고메그릴피자는 데우지말고 전자레인지로 구워먹는건가 봅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할때 전자레인지 전용 고메 바삭판이라는 것 위에다가 냉동피자를 올려서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면 구운 듯이 바삭하게 되나봅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가 아닌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가 가능한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할때는 냉동상태가 아닌 실온에서 30분 혹은 냉장상태로 2시간정도 해동을 하고 조리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 전용 고메 바삭판이 뭘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종이로 만든 판이 들어있네요. 무슨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걸 강조하는걸 보니 뭔가 효과는 있을것 같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불고기피자여서 불고기 조각들이 골고루 잘 올라가 있네요. 치즈와 불고기는 많이 보이는데 다른 야채종류들은 별로 안보이네요.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이제 CJ 고메그릴피자를 전자레인지 전용 고메 바삭판을 이용해서 전자레인지로 바삭하게 조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조리를 할때 튀어나온 부분을 안쪽으로 살짝 접어주라고 하네요.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조리방법에는 7분30초정도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치즈가 조금 덜 녹은 것 같아서 조금 더 전자레인지로 돌리면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때까지 돌렸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로 냉동피자를 맛있게 잘 데워진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 뭐가 구워진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캔맥주 하나와 같이 CJ 고메그릴피자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피자를 조각내 먹으려고 잡는데 테두리 부분의 피자 도우가 다른 피자들과 촉감이 다르네요. 뭔가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살짝 들어보니 피자의 바닥이 진짜 구워졌습니다. 단순히 데워진게 아니라 진짜로 바삭하도록 구워졌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진짜 피자가 단순히 데워진게 아니라 도우가 오븐같은데서 구운듯이 구워졌고 피자 한 조각을 잘라서 한입 먹어보니 진짜 피자 도우가 바삭바삭하니 맛있네요.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진짜 오븐에서 구워서 만든 맛있는 피자와 맛을 비교하기는 그렇지만 피자 도우가 오븐에서 직접 구운듯이 바삭하니 냉동피자라는 생각이 전혀 안드네요.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기본적으로 CJ 고메그릴피자 역시 냉동피자이기때문에 맛이 엄청 뛰어나지 않지만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냉동피자 같지 않은 냉동피자를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CJ 고메그릴피자가 좋을 것 같네요.


2020/09/22 - [맛집/먹을거리] - 하림 고향 삼계탕 먹어본 후기

2020/09/18 - [맛집/먹을거리] - 삼양 된장라면 먹어본 후기

2020/09/16 - [맛집/먹을거리] - 강황 우린 물로 만든 통새우볶음밥 먹어본 후기(feat. 청정원)

2020/09/15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