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11. 20. 09:00

얼마전에 돼지국밥을 먹은 적이 있는데 편스토랑 17회차 우승상품으로 이경규의 복돼지면이 나왔네요. 돼지국밥을 맛있게 먹었던터라 복돼지면이 어떨지 궁금해서 편의점에 가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편스토랑 17회차 우승상품인 복돼지면에는 돼지고기 토핑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뽀오얀 돼지국밥엔 밥보다 라면이라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죠? ㅎㅎ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복돼지면에 양념장을 넣으면 얼큰칼칼 빨간 해장라면이 된다고 쓰여져 있는데 복돼지면도 기대되지만 얼큰칼칼한 빨간 해장라면도 기대됩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편스토랑 복돼지면 원재료는 돈골스프말고는 대부분 외국산이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뚜껑을 열어보니 내용물들이 차곡차곡 쌓여져 있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라면사리, 돼지고기토핑, 동결건조파, 돈골분말스프, 다진양념장국밥용 다대기, 향미유

단순하게 되어있는건 아닌가 했는데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있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돼지고기토핑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1인분으로는 적당한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다진양념장 국밥용 다대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넣으면 얼큰칼칼 해장라면이 된다는 양념장 이게 기대가 됩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조리방법이 어디있나 찾고 ㅇㅆ는데 포장지 겉면에 있네요 조리방법은 일단 용기에 라면사리와 분말스프, 동결건조파, 돼지고기토핑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다음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조리가 끝나면 향미유를 넣으라고 하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자 먼저 라면 사리를 넣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그 다음으로는 동결건조파를 넣습니다. 동결건조파가 생각보다 많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그 다음으로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스프도 일반 라면들에 비해서 엄청 양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돼지고기 토핑을 넣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그리고 뜨거운 물을 눈금표시선까지 넣고 전자레인지로 4분30초간 돌립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복돼지면이 완성되었습니다. 확실히 돼지국밥의 향이 나는 것 같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일단 국물부터 맛을 보니 확실히 돼지국밥 특유의 쿰쿰한 향이 살짝 느껴지는 듯합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복돼지면을 한 젓가락 먹어보니 확실히 돼지국밥에 면을 말아먹는 듯합니다. 돼지국밥의 맛을 확실히 잘 재현한 듯 싶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돼지고기토핑도 제법 맛있습니다만 제가 전에 먹었던 돼지국밥들처럼 바로 삶아서 야들야들한 느낌보다는 삶은지 오랜시간이 지나서 살짝 퍽퍽한 느낌이 드네요. 이건 어쩔수 없는거지만 살짝 아쉽네요.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일단 면을 먹을만큼 먹었으니 다진양념장 국밥용 다대기를 넣어보겠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다진양념장 국밥용 다대기를 넣고 잘 저어서 국물 맛만 보니 이건 정말 밥을 말지 않고는 안되는 맛이네요. ㅋ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집에 있는 햇반을 재빠르게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밥보다는 라면이라고 쓰여져 있지만 다진양념장 국밥용 다대기를 넣어보니 확실히 라면보다 밥이네요. ㅋ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뽀얀 돼지국밥엔 밥보다 라면일지 몰라도 빨간 돼지국밥엔 라면보다 밥이네요. 밥 말아먹으니 얼큰하니 진짜 맛있네요. ㅎㅎ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편스토랑 복돼지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이번에 편스토랑 17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복돼지면을 먹어보니 개인적으로는 밥보다는 라면이라고 쓰여져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라면보다 밥이네요. 라면사리 대신에 햇반 넣어서 판매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2020/10/23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신상출시 16회차 김재원 명작표고샤 먹어본 후기

2020/10/06 - [맛집/먹을거리] -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먹어본 후기(feat. 농심)

2020/09/23 - [맛집/먹을거리] -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2020/09/22 - [맛집/먹을거리] - 하림 고향 삼계탕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