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2. 22. 09:00

주말에 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오뚜기 컵밥을 세일하길래 둘러보다가 전에 먹어본 적이 없는 된장짜글이밥이 나왔길래 하나 담아왔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개인적으로 CJ햇반컵반 중에 강된장 보리비빔밥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 포장에 나온 비주얼을 보니 일단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오뚜기 컵밥 된장짜글이밥의 조리방법은 다른 제품들과 비슷하게 내용물을 용기에 넣고 물을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로 돌려주거나 된장짜글이 소스와 건더기만 냄비에 물과 같이 넣고 데워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의 내용물은 된장 짜글이밥 소스와 된장 짜글이밥 건더기 그리고 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먼저 오뚜기 컵밥의 된장 짜글이밥 건더기입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포장을 뜯고 용기에 넣어보니 겉모습은 물론 냄새도 고기가 들어있는 건 아니지만 예전에 제삿상에 올라가는 담백한 소고기탕국과 비슷한 느낌이 나네요.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된장 짜글이밥 소스는 된장소스입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약간 비주얼이 아쉽긴 하지만 된장 짜글이밥의 건더기의 향도 좋고 된장소스의 향도 좋아서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된장 짜글이밥 건더기와 소스에 밥을 넣은 다음 물을 용기 표시선까지 넣긴했는데 넣고보니 겉포장에 나와있는 비주얼처럼 되려면 솔직히 물이 너무 많이 들어간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뭐 일단 조리하기 전이니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렸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비주얼인데 뭔가 많이 다르네요. 국물이 별로 없이 짜글이가 되어야 하는데 그냥 된장국에 밥을 말하놓은 것 같은 모습이네요.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그래도 일단 숟가락으로 한 숟가락 먹어보니 역시나 물이 많아서 그런지 진한 된장맛이 나질 않고 밍밍한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완전히 못 먹을 맛은 아니지만 겉포장에 나온 비주얼과 비교해도 이상하고 먹으면서도 이게 제대로 조리한게 맞는건가라는 생각이 계속 나네요.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일단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컵밥 된장 짜글이밥 먹어본 후기

오뚜기 컵밥 된장짜글이밥은 아무리 생각해도 조리방법이 잘못된거 같네요. 저라면 된장짜글이 건더기와 소스를 넣고 물을 훨씬 더 조금만 넣은 다음 데우고 밥도 따라 데워서 강된장 비벼 먹듯이 위에 부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조리법대로 해서 먹으니 정말 너무 이상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