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맛집|2019. 10. 9. 10:00

고양에 있는 이케아에 갈때면 항상 도토리편백집에 들러서 이베리코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주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도토리 편백집 맞은편에 있는 태국음식 전문점 콘타이에 가봤습니다.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고양 롯데아울렛 맛집 콘타이에는 태국에서 온 쉐프가 요리를 한다고 하는데 예전에 EBS에서 방송하는 아빠찾아삼만리라는 프로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일단 뽀삐야, 텃만쿵, 파인애플볶음밥, 팟타이, 해산물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뽀삐야랑 텃만쿵, 파인애플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뽀삐야는 태국식 스프링롤인데 중국식 춘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금 튀겨내서 그런지 따뜻한데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텃만쿵은 저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다진 새우 고로케라고 하는데 상당히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뽀삐야는 보다는 텃만쿵이 더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ㅎ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상당히 오랜만에 먹어보는 파인애플 볶음밥입니다. 견과류와 파인애플 새우도 곳곳에 보이고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문할때 가격이 살짝 비싼건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많네요.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맛은 뭐 평범하네요. ㅋ 파인애플때문에 새콤달콤하기도 하고 견과류로 고소하기도 하는데 뭔가 좀 맛이 밋밋하네요. 파인애플볶음밥 하나만 먹기에는 질릴듯 싶습니다. ㅋ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추가적으로 주문한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팟타이 역시 주문할때 살짝 가격대가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양이 푸짐하네요. ㅋ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팟타이는 맛있습니다만 방금 밋밋한 파인애플볶음밥을 먹어서 그런지 저는 살짝 짜게 느껴졌는데 다른 일행은 괜찮다고 하네요.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처음에 뚬양꿈을 주문할까?했는데 뚬양꿈은 다른 곳에서도 먹기도 하니 안 먹어본 해산물볶음을 주문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기대가 컸다고 할까요? 물론 맛은 있었는데 태국식 향신료가 들어간것 같은데 그외에 차별화된 맛은 못 느꼈네요.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처음에는 가격이 살짝 비싼건 아닌가?하고 주문을 했었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양이 많네요. 식사하실때 양이 적은 분들은 많이 남길수도 있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양을 조금 줄이고 가격도 조금 줄이면 좋을것 같은 가게인것 같네요.


2019/09/27 - [맛집] - [일산맛집]배꼽집 - 이베리코 흑돼지 생구이 벨라시타 맛집

2019/09/24 - [맛집] - [일산맛집]착한꽈배기 -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꽈배기 맛집

2019/09/22 - [맛집] - [파주맛집]크리스탈 제이드 - 이쁘고 맛있는 딤섬 맛집

2019/09/09 - [맛집] - [고양맛집]도토리편백집 - 마블링 가득한 이베리코 흑돼지 편백찜 샤브샤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