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땅코참숯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맛집|2019. 10. 22. 10:27

오랜만에 전 직장 동료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아직까지 전 직장에 계속 다니시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이직을 하고 다른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보니 모임장소를 강남에 회식하기 좋은 땅코참숯구이 연다라 역삼점으로 잡았습니다.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대략적인 위치는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인데 어느쪽에서 가시더라도 비슷한 거리인것 같네요. 가게 규모를 보니 가게 자체 주차장은 없는것 같네요. 이곳에 가면 술한잔 하실테니 차는 두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땅코참숯구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겉보기에는 가게가 작네요. ㅎ 처음에 찾아갈때는 큰 고기집인줄 알고 근처가면 보이겠지했는데 처음에 지나쳐갔다가 돌아서 들어왔습니다. 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숯불구이 고기집이다보니 밑반찬은 여느 고기집과 비슷하네요. 특별히 푸짐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땅코참숯구이는 목살 맛집이라고 해서 목살을 주문했는데 두툼한 목살이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땅코참숯구이는 나름에 자체 불판은 가지고 있네요. 불판에 물결무늬로 되어있는데 뭔가 멋지네요. ㅎ 목살을 맛있게 구워줄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ㅋ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불판 옆에 이상판 쇠판(?)이 있길래 뭔가 했더니 불판 옆에 꽂아놓고 콩나물그릇과 마늘그릇도 얹어놓고 다 구워진 고기도 올려놓을 수 있는 특수한 장치네요. ㅎ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땅코참숯구이는 종업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입니다. 솔직히 회식하는 사람들이 옆에서 시끄럽게 이야기하는데 아무말없이 구워주는 게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고기는 전문가가 구워야 진짜 맛있죠 ㅎ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이제 다 구웠습니다. 전문가가 구워줘서 그래서인지 잘 모르겠지만 진짜 적당히 잘 구워졌네요. 입에 넣고 씹는데 맛있는 육즙이 진짜 좋습니다. 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고기가 다 구워졌으니 본격적으로 회식을 시작합니다. ㅋ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고기를 먹으니 진짜 좋네요. 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강남맛집]땅코숯불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강남 맛집 땅코참숯구이는 엄청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고기가 맛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가게 스타일을 보니 소수의 사람들이 회식하기는 좋네요. ㅎ 고기도 직접 구워주니 고기 잘 못 굽는 분들도 상관없을듯 합니다.


2019/10/18 - [맛집] - [안성맛집]죽산분식 - 처음 맛보는 풍미의 간짜장 생활의 달인 맛집

2019/10/15 - [맛집] - [제천맛집]미당광천막국수 - 메밀싹 올라간 건강하고 정성스런 막국수 맛집

2019/10/11 - [맛집] - [옥천맛집]풍미당 - 물쫄면, 묘하게 맛있는 생활의 달인 맛집

2019/10/09 - [맛집] - [고양맛집]콘타이 - 태국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태국음식전문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