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맛집|2019. 11. 20. 13:00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얼큰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나기도 하지만 웬지 모르게 양꼬치가 생각나서 강남 신논현 먹자골목에 있는 양꼬치 전문점 양곶간에 다녀왔습니다.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강남 맛집 양곶간은 신논현과 논현역 사이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논현역과 논현역의 딱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쪽으로 가셔도 좋습니다. 저는 신논현역에서 걸어갔습니다.



가게가 진짜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네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조그만한 양꼬치집이라고 생각했는데 2층 공간도 있고 충분히 넓습니다. 프로젝터도 있는걸 보니 단체도 받는가 보네요.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양꼬치 맛집이라고 찾아갔는데 메뉴판을 보니 양꼬치집이라고 생각되지 않게 중화요리들이 거의 전면에 나와있어서 뭐지?하고 생각하면서 다른데 갈까?하고 찾아보니 양꼬치 메뉴가 있네요. ㅋ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솔직히 가격이 좀 비싸보여서 맛없으면 다른 곳에 가려고 일단 등심 양꼬치로 2인분만 시켜보았습니다. 양꼬치가 생각보다 큼직큼직한고 많네요. 양꼬치가 나오고 숯불이 들어왔는데 숯불이 상당히 좋네요. 숯은 마음에 듭니다.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양꼬치를 숯불에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져가네요. ㅎ 숙성 프리미엄 등심 양꼬치라고 메뉴에 적혀있던데 뭐가 프리미엄인지는 일단 먹어봐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일단 아무런 소스도 없이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네요. 요즘 대부분의 양꼬치집들의 퀄리티가 좋아져서 맛도 좋은데 엄청 맛있다고 할수는 없지만 숙성이 잘 되어서 그런지 마음에 듭니다.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잘 익은 양꼬치가 있으면 칭따오가 빠질수가 없죠 ㅋ 양꼬치 한입 먹고 칭따오 한잔 오호호 좋습니다. ㅋ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꽃이 피다보니 피같은 양꼬치가 살짝 탔네요. ㅠㅠ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ㅎ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먹다보니 숙성 프리미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양꼬치가 큼직큼직해서 맛있네요. 먹다보니 부족해져서 프리미엄 등심 양꼬치 1인분 더 추가했습니다. 1인분에 6개인가 보네요.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또 다시 숯불에 잘 구워주고 칭따오와 같이 흡입합니다.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강남맛집]양곶간 - 잘 숙성된 큼직큼직한 등심양꼬치 맛집


강남 맛집 양곶간에 양꼬치는 맛있기는 해도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다른 곳보다 큼직큼직한 양꼬치 먹으면서 칭따오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2019/11/15 - [맛집] - [당진맛집]우렁이박사 - 밥도둑 우렁쌈밥의 최고 맛집

2019/11/12 - [맛집] -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소곱창구이 맛집

2019/11/08 - [맛집] - [안동맛집]일직식당 - 한국인의 밥상 안동간고등어 맛집

2019/11/01 - [맛집] - [홍성맛집]홍북식당 - 얼큰한 빨간 칼국수 현지인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