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소곱창구이 맛집

맛집|2019. 11. 12. 10:00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가 곱창을 먹는 것을 보고 곱창을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아서 못먹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곱창을 먹을 기회가 생겨서 열심히 검색해보니 강남 논현에 천사곱창이라는 소곱창구이 전문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천사곱창 논현점은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 딱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곳으로 가셔도 되는데 저는 신논현역에서 걸어서 갔습니다. 가게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기때문에 가게 앞에 주차는 좀 힘들듯 하네요.



가게 입구에 곱창 사진이 있는데 너무 먹음직스럽게 되어있네요. ㅋ 아주 오래전부터 곱창에 소주 한잔 하고 싶었었는데 어쩌다보니 기회가 되지 않았는데 오늘에서야 소원을 푸네요 ㅋㅋ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천사곱창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천사곱창에서는 많지는 않지만 육회도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일단 모듬곱창으로 3인분 주문했습니다.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모듭곱창이 나왔습니다. ㅋ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곱창 위로 솔솔 뿌려진 치즈가루가 비주얼이 환상적입니다.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이런 모습을 보고 술을 안 마실수가 없네요. 요즘 진로이즈백이 확실이 느낌이 좋네요. 말 스대로 술술 넘어갑니다. ㅋ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제일 위에 고기랑 떡은 이미 익어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고 곱창은 조금만 더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ㅎ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소주 한잔을 준비해두고 잘 익은 곱창 하나를 꺼내서 먹으면 마마무의 화사의 표정이 될수밖에 없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ㅋ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곱창도 술술 넘어가고 소주도 술술 넘어가네요. ㅋ


[강남맛집]천사곱창 논현점 - 치즈가루 솔솔 모듭곱창 맛집


곱창에 소주 한잔 생각나시면 천사곱창 논현점 한번 들러볼만한 곳인거같네요. 추천합니다. ㅋ


2019/11/08 - [맛집] - [안동맛집]일직식당 - 한국인의 밥상 안동간고등어 맛집

2019/11/01 - [맛집] - [홍성맛집]홍북식당 - 얼큰한 빨간 칼국수 현지인 맛집

2019/10/30 - [맛집] - [평택맛집]미스리햄버거 - 양배추 듬뿍 옛날식 수제 햄버거 맛집

2019/10/22 - [맛집] - [강남맛집]땅코참숯구이 - 회식하기 좋은 두툼한 목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