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11. 30. 09:00

지난 번에 마트에 갔다가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를 사와서 먹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또 새로운 피자가 있길래 한번 사와봤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피자는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6포르마지 피자입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포르마지가 뭔지 몰랐는데 포장에 보니 포르마지피자치즈라고 쓰여져 있는 걸 보니 아마도 모짜렐라치즈, 프렌치에멘탈치즈, 체다치즈, 고다치즈를 섞어서 만든 피자 치즈의 한 종류같네요.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6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6 포르마지 피자인가 봅니다. 모짜렐라, 파마산, 프레쉬모자렐라커드, 체다, 프렌치에멘탈, 고다치즈 이렇게 말이죠 ㅎㅎ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의 조리방법은 다양합니다.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10~12분정도 조리를 할수도 있고 전자레인지에 냉동상태로 넣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때까지 약 7분정도 조리를 할수도 있습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를 꺼내보았습니다. 커다랗고 동그란 치즈가 네개가 떡하니 들어있네요.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기본 베이스는 오뚜기 냉동피자 시리즈들과 거의 똑같은듯 보이는데 커다랗고 동그란 네개의 치즈가 있어서 좀 색다르게 보입니다. ㅎ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마도 커다랗고 동그란 네개의 치즈가 바로 포르마지 피자치즈인가 봅니다. 특이하네요. ㅎ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피자팬 위에 냉동피자를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7분간 돌렸습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드디어 조리가 끝났습니다. ㅋ 충분한 시간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치즈들이 충분히 녹은것 같은데 겉포장에 보여지는 피자와는 살짝 다른 느낌이 나네요. ㅎㅎ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가운데 동그란 포르마지 피자치즈가 훨씬 더 많이 녹아서 전체적으로 넓게 퍼지면 겉포장의 모습과 비슷할 거 같은데 뭔가 어설퍼보이네요. ㅎㅎ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혹시나 해서 전자레인지에 조금 더 돌려봤지만 크게 달라지는게 없네요. 더 돌리면 피자가 타서 딱딱해질듯 싶네요. 이게 최선인가 봅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피자가 완성되었으니 맥주랑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동그란 피자치즈가 전체적으로 퍼지지 않아서 비주얼은 살짝 아쉽지만 맛은 괜찮네요. 불고기피자라든지 콤비네이션피자와 같이 특색이 별로 없긴한데 짭짜름한 맛이 맥주 안주로 먹기에는 괜찮네요.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먹다보니 6포르마지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같은거 찍어먹으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이번에 먹어본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는 전에 먹어본 다른 오뚜기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특색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서 좀 아쉽기는 했는데 먹다보니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이 있다면 단짠단짠 조합으로 먹으면 맥주 안주로는 상당히 좋을 것 같네요.


2020/11/20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2020/10/23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신상출시 16회차 김재원 명작표고샤 먹어본 후기

2020/10/06 - [맛집/먹을거리] -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먹어본 후기(feat. 농심)

2020/09/23 - [맛집/먹을거리] - CJ 고메그릴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