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2. 4. 09:52

지난 번에 이마트에 갔더니 냉동피자 세일을 하고 있길래 하나 들고 왔습니다. 예전에 오뚜기 불고기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이마트 PB상품 브랜드인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입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세일을 하기전에는 오뚜기에서 나온 불고기피자에 비해서 가격이 비쌌는데 세일을 하니 오뚜기 피자와 거의 똑같았습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왜 피자 이름에 콰트로가 들어가 있는가했더니 네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다고 콰트로치즈피자라고 이름을 지었나보네요. 기본인 모짜렐라치즈부터 고다치즈, 체다치즈, 그라나파다노치즈 네 종류의 치즈를 넣어 피자의 맛을 살렸다고 합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냉동피자 조리방법은 오뚜기 피자와 거의 동일하네요. 쉽게 하려면 전자렌지에 넣고 6~7분을 돌리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할 수 있기도 하네요. 그렇지만 아무리봐도 에어프라이어에 통째로 피자가 들어갈것 같지 않네요. ㅋ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를 꺼내보았습니다. 한 눈에 봐도 예전에 오뚜기 불고기피자와 비교했을때 토핑이 많아 보입니다.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불고기의 크기도 조금 더 큼직큼직하고 많습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물론 가격이 오뚜기 피자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기때문에 오뚜기 피자와 비슷하다면 가성비가 나쁜거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을텐데 나름 비주얼이 훨씬 더 괜찮아보이네요. ㅎ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피자의 기본사이즈는 오뚜기 피자와 동일한것 같네요. 오뚜기 피자처럼 전자렌지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7분 세팅하고 돌려줍니다. ㅎ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피자가 완성되었습니다. ㅋ 네 종류의 피자가 잘 녹아 맛있게 보이네요. 그리고 불고기 토핑도 많이 있어 좀 푸짐하게도 보이네요.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아직 맛은 잘 모르게지만 토핑이 푸짐하다보니 전에 먹어본 오뚜기 피자에 비해서는 훨씬 더 비주얼 자체만으로도 풍성해보입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자 이제 맥주와 같이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를 먹어보겠습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일단 한 입 먹어본 결과 확실히 치즈양도 그렇고 토핑이 많아서 씹히는 맛이 좋네요. 오뚜기 피자에 비해서 도우가 덜 쫄깃쫄깃하긴 하지만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의 도우도 쫄깃하니 맛있네요.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의 불고기는 좀 아쉽네요. 조리를 하기전에 토핑을 보면 큼직큼직하고 많이 들어있긴한데 불고기 토핑의 맛의 조금 별로네요. 오뚜기 불고기피자에 비해서 불고기 맛이 떨어지는 것 같네요.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맥주 한잔 곁들여서 잘 먹었습니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전에 오뚜기 불고기피자를 먹으면서 냉동피자가 이정도면 괜찮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는 치즈와 토핑이 좀 더 많아서 좀 더 좋네요. 물론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세일할때 사면 거의 같은 가격입니다.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밖에 나가서 외식하기도 좀 꺼려지는데 세일할때 사놨다가 집에서 간단히 먹기에는 좋을듯 합니다.


2020/01/14 - [맛집/먹을거리] - 핫스파이시 오븐로스트치킨 먹어본 후기(feat. 이마트)

2020/01/10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먹어본 후기

2019/12/31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2019/10/25 - [맛집/먹을거리] - [편의점도시락]8가지 맛있는 고명을 올린 가성비 좋은 전통비빔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