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19. 12. 31. 09:30

마트에 갔다가 맥주 먹을때 안주거리로 먹을게 없나 살펴보다가 냉동피자가 눈에 띄길래 아직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지만 먹어보기 위해서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불고기 피자를 하나 사봤습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치맥이 대세이긴 하지만 피자와 맥주 조합인 피맥도 나름 괜찮은 조합이라는 생각에 구입을 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저렴하네요. ㅋ 맛은 잘 모르겠지만 가성비는 괜찮을 듯 합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불고기 피자는 20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하여 쫄깃함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스톤베이크드 피자라고 합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불고기 피자 조리법입니다. 오븐, 전자렌지, 프라이팬으로 조리가 가능한데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할때에는 해동하지 않고 비닐을 벗긴 다음에 피자의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조리를 하면되고 프라이팬으로 조리할때에는 상온에서 1시간 정도 해동한 후에 조리를 하면 됩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냉동피자를 상자에서 꺼내봤습니다.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네요. 다만 다른 야채들은 그렇게 많이 보이질 않는 것 같습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불고기 피자를 처음 사보는 거라서 혹시나 전자렌지에 안들어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하고 샀는데 전자렌지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네요.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혹시나 피자에서 기름이 흐를까 싶어서 종이호일을 바닥에 깔아준 다음 전자렌지로 5분 가량 돌렸습니다. 조금 더 돌렸어야 했는데 실수네요 ㅋ 그렇지만 그럭저럭 피자 모양이 나왔습니다. ㅎ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그나저나 피자를 전자렌지로 돌리고 보니 피자를 자르는 문제가 생기네요 ㅋ 피자 조각내는 칼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없으니 이쁘게 자르기 힘드네요 ㅋ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자 이제 피맥을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ㅋ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일단 한조각 떼어내서 먹어보니 맛이 그럭저럭 괜찮네요. 매우 맛있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면 저렴하게 맥주 한잔할때 안주로 먹기에는 충분한것 같네요. ㅋ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그렇지만 피자에 들어있는 버섯이 조금 더 맛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그렇지만 쫄깃쫄깃한 식감의 도우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불고기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불고기 피자는 피자집의 피자보다 좋다고 할수 없지만 가성비를 고려한다면 나쁜 선택은 아닌것 같네요. 다면 2~3인용 피자는 아닌것 같네요. ㅋ 혼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불고기 피자를 샀는데 다음에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2019/10/25 - [맛집/먹을거리] - [편의점도시락]8가지 맛있는 고명을 올린 가성비 좋은 전통비빔밥

2019/04/17 - [맛집/먹을거리] -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2019/03/09 - [맛집/먹을거리] - 오예스 자색고구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