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3. 9. 09:00

지난 번에 오뚜기 냉동피자도 먹어보고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CJ제일제당에서 나온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를 먹어봤습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사실 다른 냉동피자들과 비교해서 절반크기의 피자임에도 가격이 좀 더 비싸서 사질 않았었는데 이번에 마트에 가보니 세일을 해서 다른 피자들보다 저렴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CJ 고메 하프피자의 조리법도 다른 냉동피자들과 거의 같네요. 다만 차이점이라면 하프피자이기때문에 조리시간만 좀 짧네요.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CJ 고메 하프피자는 절반 사이즈이기때문에 CJ 고메 하프피자 베이컨 포테이토를 같이 구매해셔서 하프&하프 스타일로 피자를 맛볼수도 있네요. ㅋ 그렇지만 두개를 구매해야 하니 가격은 두배가 되네요 ㅋ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일단 포장을 뜯고 냉동피자를 꺼내봤습니다. 냉동실에서 얼어있다보니 베이컨 위로 얼음이 살짝 얼어있습니다. 파슬리에 체다치즈가 올라가 있고 그 위로 베이컨이 길에 올라가 있는데 조리를 해봐야겠지만 겉보기만으로는 크게 맛있어 보이질 않네요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그래도 CJ 고메 하프피자는 종이트레이가 있어서 좋네요. 오뚜기 냉동피자와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의 경우에는 종이 호일을 바닥에 깔아주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했었는데 이건 종이트레이가 있어서 간편합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전자레인지로 4분30초정도 돌렸습니다. 치즈가 잘 녹아서 냄새도 좋고 피자가 엄청 맛있게 보이네요. 종이트레이때문에 조리할때 기름이 전자레인지 안에 흐르지도 않고 좋습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피자가 준비되었으니 맥주도 한잔 준비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피자를 한 조각 잘라서 한입 먹어보니 달콤한 피자의 맛이 느껴지다가 짧쪼름한 베이컨의 맛이 느껴지는 단짠단짠의 피자 맛이 나름 괜찮네요. 확실히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비싼만큼 퀄리티는 좋은 것 같습니다.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단짠단짠 피자에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 먹어본 후기


이번에 먹어본 CJ 고메 하프피자 허니베이컨체다는 이름 그대로 절반의 사이즈임에도 확실히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비싼만큼 퀄리티는 조금 더 좋아보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냉동피자와의 가격차이만큼은 아닌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컨 자체의 맛이 조금 아쉬웠고 베이컨이 통째로 들어있어서 먹을때 쉽게 잘려지지않아서 먹을때 한꺼번에 먹게되는데 베이컨을 좀 더 잘게 조각내서 골고루 뿌려져 있으면 먹기가 좀더 편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20/03/06 - [맛집/먹을거리] - 피코크 서울요리원 진한 얼큰 육개장 먹어본 후기

2020/02/04 - [맛집/먹을거리] -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불고기 먹어본 후기

2020/01/14 - [맛집/먹을거리] - 핫스파이시 오븐로스트치킨 먹어본 후기(feat. 이마트)

2020/01/10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