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feat. 신세계푸드)

맛집/먹을거리|2020. 3. 31. 09:00

지난 번에 이마트에서 매콤김치 왕만두를 하나 사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에 마트에 갔을때 야식으로 먹으려고 매콤김치 왕만두를 살까?하다가 이번에는 고기부추 왕만두가 있길래 두 개 사왔습니다.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지난 번에 사옹원에서 나온 씨앗호떡을 사먹었을때 원재료들이 찹쌀가루를 제외하고 거의 다 국산이 아니였는데 이번에 사온 고기부추 왕만두에 들어가는 메인 재료인 돼지고기와 부추가 전부 국산이네요.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고기부추 왕만두의 조리방법은 포장지를 개봉 후 냉동 상태의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1분 40초 정도 돌리라고 하는데 지난번에 실제로 해보니 조금 더 돌리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매콤김치 왕만두도 나트륨이 상당히 많은거 같았는데 고기부추 왕만두는 더 많네요.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고기부추 왕만두도 크기는 마음에 듭니다. 왕만두라는 이름을 가질만 합니다.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지난번에 일단 맛만 보려고 매콤김치 왕만두 하나를 먹었었는데 살짝 아쉬운 감이 있어서 오늘은 고기부추 왕만두를 두개 먹을 예정입니다.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전자렌지에 넣고 약 2분 15초 정도 돌렸는데 생각보다 조리가 덜 된것 같네요. 1분 30초 정도 더 돌렸습니다.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고기부추 왕만두가 호빵처럼 살짝 김도 나도 맛있게 잘 데워진 것 같습니다. ㅎㅎ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지난 번에 먹은 매콤김치 왕만두도 속이 꽉 차있었는데 고기부추 왕만두도 돼지고기, 부추, 당면으로 만든 속이 꽉 차있네요. 이번에도 겉보기만큼 맛있네요. ㅎ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큼직한 사이즈에다가 쫄깃쫄깃한 만두피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먹으면 만두보다는 호빵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야식으로 두개 정도 먹으니 딱 좋네요. ㅎ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고기부추 왕만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큼직한 돼지고기가 듬뿍 고기부추 왕만두 먹어본 후기


지난 번에 먹은 매콤김치 왕만두처럼 고기부추 왕만두도 나트륨 함유를 제외하고는 맛도 좋고 가격도 왕만두 하나 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여서 야식으로 먹기 좋네요. 추천합니다.


2020/03/27 - [맛집/먹을거리] - 노릇노릇 구워나온 씨앗호떡 먹어본 후기(feat. 사옹원)

2020/03/20 - [맛집/먹을거리] - 비비고 육개장 먹어본 후기

2020/03/17 - [맛집/먹을거리] - 칼칼한 김치가 듬뿍 매콤김치 왕만두 먹어본 후기

2020/03/13 - [맛집/먹을거리] - 풀무원 생가득 밀누들 떡볶이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