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3. 26. 09:00

지난 번에 마트에서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를 구매해서 먹어보니 다른 냉동피자들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전혀 부족해보이지 않아서 이번에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를 구매했습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지난 번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을때 토핑도 상당히 많은 편이였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도우도 좋았는데 스파이지 콤비네이션 피자 역시 기본 베이스가 똑같을 것이기때문에 좋을 거라고 기대됩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지난 번에 먹어본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역시 피자+맥주 피맥을 하기에 좋은 편이였는데 이건 스파이시라고 하니 매콤한 맛이 맥주 안주로써 잘 어울렸으면 좋겠네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의 조리방법입니다. 전자레인지로 냉동상태의 피자를 넣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약 7분 조리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으로도 조리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를 꺼내봤습니다.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와 마찬가지로 역시나 토핑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전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와 비교를 했을때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는 확실히 매콤한 맛을 내기 위해서 소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곳곳에 붉은 빛을 내고 있는듯 합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상태의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7분30초간 조리를 했습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드디어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의 조리가 끝났습니다. 치즈가 충분히 녹아서 맛있는 냄새가 확 풍기네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이번에도 맥주가 빠질순 없죠 ㅎㅎ 맥주를 곁들여서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확실히 스파이시한 맛을 내기 위해서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조리한 후의 피자 모습에서도 붉은 빛을 내는게 보입니다. 일단 한입 먹어보니 살짝 매콤한 정도의 스파이시가 아닌 엄청 맵지는 않지만 어느정도의 매운맛이 나는데 치즈가 있으니 이게 아주 잘 어울리네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가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들 중에서 맥주 안주로는 제일 잘 맛는 것 같습니다. 매운 맛과 치즈의 짠맛이 맥주 한잔 하면서 먹기에는 아주 좋네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맥주 한잔 하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벌써 끝이네요.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청정원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

지난 번에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보고 가격이 저렴하지만 다른 냉동피자 제품들에 비해서 부족함이 없어서 스파이시 콤비네이션 피자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냉동피자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피맥을 하기에 제일 괜찮은 피자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