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2. 5. 09:00

코로나19가 줄어들듯 줄어들듯 하면서 자꾸 퍼지고 있어서 바깥활동이 힘드네요. 그래도 먹고살아야 하기에 지난 주말에 마트에 가서 장을 보다 보니 지금까지 먹어본 적이 없는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가 있길래 안 먹어볼 수 없기에 하나 구매해왔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지금까지 먹어본 오뚜기 냉동피자들 중에서 프리미엄이라고 붙은 피자는 없었던 것 같은데 페페로니 피자는 무슨 자신감인지 잘 모르겠지만 냉동피자 포장박스에 프리미엄이라는 문구가 떡하니 들어가 있네요. ㅎ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혹시나 신상 제품인가 해서 찾아보니 기존에 오뚜기에서 페페로니 피자는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프리미엄이라는 글자가 붙은 건 없었는데 포장만 바뀐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역시 기존 피자들처럼 조리방법은 동일합니다. 오븐에 약 10분~12분 정도 피자 위에 올려진 치즈가 충분히 녹을 때까지 조리를 하면 됩니다. 물론 전자레인지로도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조리를 하면 맛있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내용물을 봐야하기에 박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역시 지금까지 먹어봤던 다른 오뚜기 냉동피자들과 대충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골고루 듬뿍 뿌려진 모짜렐라 치즈 위로 미니 페페로니 소시지가 얇게 썰어져 올라가 있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아래쪽으로 약간 붉게 보이는 것이 보이는데 이게 아마도 포장박스에 쓰여 있는 것처럼 매콤한 살사 소스인가 봅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저는 피자를 피자팬에 올려놓고 전자렌지에 넣고 약 7분 30초 정도 조리했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드디어 조리가 되었습니다. 피자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완전히 녹아서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지금까지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어떨까? 궁금하네요.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피자를 먹는데 맥주가 빠질수 없죠 ㅎㅎ 맥주랑 곁들여서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를 먹어보니 확실히 살사 소스 때문에 먹으면 살짝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그래도 크게 맵지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라서 좋습니다. 그리고 짭조름한 소시지 맛도 올라와서 단짠은 아니지만 살짝 매콤과 짠맛이 있기에 맥주 안주로 먹기에는 딱 좋네요.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다만 대부분의 오뚜기 냉동피자들과 같이 기본 피자 도우가 동일하다 보니 피자들 간의 토핑이 다르기에 맛의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 먹다 보니 식감이나 맛이 비슷한 느낌을 받게 되네요.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 먹어본 후기

이번에 먹어본 오뚜기 페페로니 피자는 개인적으로 오뚜기 불고기 피자보다는 약간 못하지만 충분히 맛있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사 소스가 들어있어서 살짝 매콤하니 오히려 불고기 피자보다 더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왜 프리미엄이 붙은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2020/11/30 - [맛집/먹을거리] - 오뚜기 6포르마지 피자 먹어본 후기

2020/11/20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신상출시 17회차 이경규 복돼지면 먹어본 후기

2020/10/23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신상출시 16회차 김재원 명작표고샤 먹어본 후기

2020/10/06 - [맛집/먹을거리] -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먹어본 후기(feat. 농심)

댓글()
  1. Favicon of https://babzip.tistory.com BlogIcon Babziprer 2021.02.05 09: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자보다 전용접시가 딱 마음에 드네요. ^^
    보고나서 '오!! 저 접시 탐난다.' 이러고 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