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1. 9. 17. 09:00

자주 가던 마트가 폐업을 해서 좀 더 멀지만 큰 마트에 갔는데 못먹어본 것들이 많이 보여서 이것저것 사면서 보니 오뚜기 냉동피자들 중에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봤었는데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는 새롭게 출시된 건지 모르겠지만 아직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분명히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는 먹어봐서 알겠는데 이번에 구매한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는 어떤 차이가 있는건지 궁금해서 제품 포장을 살펴봐도 설명같은 건 없네요.

제품포장 뒷면에도 기존 콤비네이션 피자와의 차이에 대한 설명같은건 없네요. 왜 이름에 맥스가 붙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의 조리법입니다. 다른 냉동피자들과 같이 오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에서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의 포장을 뜯고 꺼내보았습니다. 기본적인 것은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와 똑같은 것 같은데 토핑이 약간 다른 듯 합니다.

예전에 먹어본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토핑에 옥수수가 올라가 있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옥수수가 제법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그란 형태의 소시지가 몇 조각 올라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동그란 형태의 소시지는 보이지 않고 사각형태의 햄만 조금 더 많이 올라간 듯 보여집니다. 그 외에는 차이가 보이질 않네요.

전체적으로 약간 맛이 다르기는 할 것 같은데 먹어봐야 차이를 조금 알 수 있을것 같네요. 조리가 제일 바른 전자레인지로 조리합니다.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토핑에 옥수수가 많이 올라가 있으니 확실히 기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와는 차이가 있어보입니다. 그런데 맥스라는 이름은 왜 붙인건지 여전히 알수는 없네요. ㅎㅎ

기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도 먹음직스러웠지만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는 옥수수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콘치즈 느낌이 나서 보기에는 좀 더 맛있어 보입니다.

자 오늘도 맥주랑 곁들여서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약간 콘치즈같은 느낌이라서 좀 달달할 것 같았지만 달지는 않고 옥수수 알이 톡톡 터지듯이 씹히는 식감이 좋고 기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와 비슷한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맛이긴한데 그 차이가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

옥수수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살짝 좀 더 느끼한 맛이 나는 것 같긴한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더 달달하게 콘치즈 느낌으로 연유를 뿌려서 달달하게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맥스 피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맥스라는 이름이 붙여져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보니 맛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기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와 차이가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네요. 먹는 사람들 기호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을듯 한데 기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에 비해서 나쁘지는 않으니 한번 쯤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