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11. 27. 09:30

아직은 밤낚시를 하면서 난로에 담요만 있으면 그럭저럭 밤낚시를 하다가 의자에 앉아서 자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밤낚시를 하다가 텐트치고 바닥에 누워서 편하게 자고 싶을때가 욕구가 많이 생겨서 이번 기회에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을 구매했습니다.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이번에 구입한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은 반고라는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인데 스노우피크와 같이 고급 아웃도어 브랜드는 아니고 스펙 대비 성능이 좋은 가성비 좋은 브랜드입니다. 영국 브랜드이지만 중국에서 제조를 하고 있네요.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은 북극곰 털과 동일한 구조의 할로우 파이버라는 소재로 만든 솜으로 구성되어있는 침낭이라고 보면 되는데 이 정도의 스펙으로 구스다운 침낭을 구매한다면 몇개의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다만 부피가 상대적으로 좀 더 크기때문에 백패킹에는 적합하지 않은듯 싶습니다.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침낭을 꺼내서 바닥에 펼쳐보았습니다. 침낭이 말려있을때는 상당히 두꺼울거같았는데 생각보다 얇아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제가 상당히 덩치가 있어서 침낭의 폭이 좁으면 불편할텐데 폭이 상당히 넓은 편이라서 괜찮긴 한데 패딩까지 입고 들어가서 잘 정도는 아닌것 같네요.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침낭의 목부분에는 보온을 위해 2중으로 조일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네요. 그런데 제가 침낭 안에 들어가서 조일려고 하니 제가 뚱뚱해서 잘 안되네요 ㅋ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를 이곳저곳 좀 살펴보니 실밥이 삐져나온 것도 보이고 다른 침낭들에 비해서 저렴한 부분은 좋지만 이 부분에서는 약간 아쉬운 부분들이 좀 보이긴 합니다.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다시 침낭을 말아보았습니다. 별 다른 생각없이 말긴했는데 이걸보니 군대에서 침낭을 말았던 습관이 그대로 살아나는듯 싶습니다 ㅋ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은 사계절 침낭이라고 쓰여져 있긴 하지만 스펙상 쾌적온도가 영하 4도까지 되어있으니 극동계까지는 안되더라도 얼음이 얼듯말듯하는 정도에 물낚시가 가능한 시기까지는 사용가능할 듯 싶습니다.


반고 나이트스타 알파 450 침낭 구입 및 개봉기


일단 올 겨울과 내년 봄까지 써보고 좀 더 자세한 사용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11/13 - [낚시정보/낚시용품] - 토코 옥수수어분글루텐 사용 후기

2019/11/06 - [낚시정보/낚시용품] - 해동 지트락 가슴장화 웨이더 구입 및 개봉기

2019/10/29 - [낚시정보/낚시용품] - 호사키 슬라이드 - 초릿대 안들어갈때

2019/10/16 - [낚시정보/낚시용품] - 토코 어서와 보리밑밥은 처음이지 개봉 및 풀림 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