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맛집/먹을거리|2020. 6. 25. 09:00

저녁때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사조에서 출시한 한입피자가 눈에 띄어서 하나 사왔습니다. 맛이 있을지 없을지 잘 모르겠지만 흔히 볼 수 있는 냉동 피자가 아닌 냉장 피자여서 일단 맛보고 싶어져서 구매했습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의 가격은 1500원이였습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은 냉장피자이기때문에 전자레인지에서 외부포장과 탈산소제를 제거후 50초만 데우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탈산소제가 뭘까요? ㅋ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포장을 뜯어보니 앙증맞은 피자가 나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한입에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사이즈의 피자입니다. 피자 형태이긴하지만 위가 뚤린 피자빵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탈산소제가 어디있나?했더니 한입피자 아래에 붙어있네요. ㅋ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먹어보기 위해서 전자렌지에 넣고 50초보다 조금 더 약 1분정도 돌렸습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확실히 맛있는 피자 냄새가 납니다. ㅎ 크기가 작아서 전자렌지에 50초만 돌렸는데 엄청 뜨겁습니다. 일단 먹기 위해서 조금 식혀야 할 것 같네요. ㅋ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피자가 조금 식을 동안 피자와 같이 먹을 음료수 한잔 준비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한입 먹어보니 피자 맛은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냉동피자가 아니라서 그런지 피자 도우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네요. ㅎ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네요.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엄청 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들어있는 토핑들의 식감도 제대로된 피자의 맛을 내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런데 양이 너무 작네요. ㅋ 조금씩 두입 먹었더니 절반이상이 사라집니다. 말 그대로 한입에도 먹을 수 있는 한입피자입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먹어본 후기


이번에 먹어본 사조 한입피자 콤비네이션은 맛은 나름 괜찮았는데 양이 너무 적다보니 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적네요. 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사이즈를 좀 더 키워서 판매하면 좋을 것 같긴한데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다보니 가성비면에서는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아쉽네요.


2020/06/24 - [맛집/먹을거리] - CU편의점 매콤제육 야채덮밥 먹어본 후기

2020/06/23 - [맛집/먹을거리] - 아워홈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먹어본 후기

2020/06/19 - [맛집/먹을거리] - 족만이 순살 족발 먹어본 후기(feat. 어차피혼자, 혼술에 딱)

2020/06/05 - [맛집/먹을거리] - 편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 먹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