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쥐눈이 콩마을 김밥상

맛집|2017. 10. 4. 21:06

와이프가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싶다고 하길래 센트럴파크에 있는 쌀국수집에 갈려고 집에서 걸어서 식당에 도착해보니 추석연휴라서 문을 닫았네요ㅜㅜ. 그래서 고봉민 김밥을 사서 먹자는 말에 핸드폰으로 찾아보니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가보니 거기도 문을 닫았는데 바로 근처에 처음보는 김밥집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처음 와보는 곳이라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세트B로 주문했습니다. ㅋ 세트 B는 옛맛김밥, 떡뽁이, 순대, 튀김로 이어지는 환상의 조합(?)의 세트메뉴네요 ㅎㅎ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조합과 양인것 같습니다.



옛맛김밥이라는데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유부가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나네요 ㅎㅎ 일반 야채김밥보다는 훨씬 맛난거 같습니다.



떡뽁이는 많이 맵진 않고 살짝 매우면서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순대는 뭐 그냥 보통인거 같습니다.



튀김은 생각보다 꽤 괜찮은 맛입니다. 보통 분식집 수준의 튀김은 아닌것 같습니다. 특히 오징어튀김은 엄청 맛있네요 ㅎㅎ


별 기대도 안하고 갔던 분식집인데 제 예상보다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다른 메뉴들은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옛맛김밥, 떡뽁이, 튀김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만약 순대만 보강된다면 진짜 환상의 조합(?)이 될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