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삼막칡냉면

맛집|2017. 6. 12. 09:00

원래는 냉면을 먹으러 간건 아닌데 처음에 목표로한 곳이 이전을 했는지 가게가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2차로 정해놓았던 삼막칡냉면에 갔습니다.



위치는 쉽게 알겠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좀 헤맸습니다. ㅋ


골목이 너무 좁아요 ㅎㅎ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좀 있네요 ㅎㅎ


메뉴는 냉면과 만두밖에 없습니다.  일단 물냉, 비냉 왕만두 시켰습니다. ㅎㅎ



왕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ㅎ



그 다음으로 비빔냉면



그리고 물냉면 ㅎ



이제 나올건 다 나온것같습니다. ㅎㅎ



만두부터 시작했습니다. ㅋ


보기에도 맛있게 생겼지만 생각보다 더 맛있네요 ㅎㅎ



그리고 비빔냉면


매운것 같지만 전혀 안 맵네요 살짝 매운기가 돌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어린 아이들도 잘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은 비빔냉면들은 보통 매운맛이 강해서 냉면맛을 잘 느끼지도 못하는데


삼막 칡냉면은 매운맛이 거의 없어서 냉면 자체의 맛도 느껴볼수가 있습니다.



비빔냉면을 적당히 먹었으면 추가로 나온 육수를 부어서 물냉으로 드시면 됩니다.


비빔냉면이 거의 맵지 않다보니 육수를 부어서 물냉으로 먹으면서 육수를 마셔도 맛나기만 하고 좋네요 ㅎㅎ



저는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따로 시켜서 먹었지만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만 시켜서 육수부어 먹는게 제일 좋은 거 같네요 ㅎㅎ



시원하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



여기 안양에 있는게 본점인데 제가 사는 동탄에서 멀지 않은 곳에 분점이 있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