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맛집|2018. 3. 18. 07:30

주말에 와이프랑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이래저래 고민하면서 지나가는데 갑오징어랑 낙지랑 간판을 봤는데 한번도 안가본곳이여서 한번 가봤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 거지만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서 정보가 없는데다가 와이프가 점심을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다고 해서 그냥 간단하게 낙지덮밥 2인분을 시켰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사실 와이프가 쭈꾸미같은걸 엄청 좋아합니다. 결혼 전에 연애할때 다른것들도 이것저것 먹기도 했지만 쭈꾸미를 제일 많이 먹은것 같네요 ㅋㅋ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미역국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큰 대접에 비빌 준비를 해놓고 보니 김, 밥, 낙지볶음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쭈꾸미에 비해서 낙지살이 훨씬 더 통통하니 씹는맛이 너무 좋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싹싹 잘 비벼먹었네요 ㅎㅎ 낙지볶음이 맵기는 했지만 맛있는 매운맛이였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김치도 맛있고 샐러드, 콩나물도 좋았습니다. 다만 동치미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안양맛집]갑오징어랑 낙지랑


개인적으로 여기 갑오징어랑 낙지랑은 일반적인 쭈꾸미볶음보다는 약간 덜 매운 맛있는 매운맛이여서 좋았습니다. 돈 값은 하는거 같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