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전주맛집]꽃머슴 - 전주 한옥마을 맛집 소불고기버거 + 과일에이드

맛집|2017. 9. 8. 11:50

전주한옥마을을 구경하면서 놀다가 우연히 어떤분이 꽃머슴 소불고기 버거에 대해서 알려줘서 출출한 김에 찾아가봤습니다.

햇빛이 좀 강한 편이여서 수제맥주 세트로 먹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했기에 꽃머슴버거 + 꽃머슴에이드 세트로 시켰습니다.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이 꽃미남을 고용해서 하신다고 하셨는데 꽃머슴에 더 가까운듯 싶네요 ㅋ

꽃머슴에이드는 투명캔으로 되어있어서 속이 다 들여다 보입니다. 투명캔의 꽃머슴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꽃머슴 버거는 주문이 들어오자마자 소불고기를 철판에 올려서 바로 만들어줍니다.

오픈주방이라서 주문하고 버거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실수 있습니다.

즉석에서 만든 소불고기와 몇가지 야채를 넣고 소스를 뿌려주니 비주얼이 상당하네요 ㅎ

꽃머슴을 소개시켜주신분이 꽃머슴 관계자(?)이셔서 꽃머슴에서 먹어보고 별 맛없으면 뭐라고 할려고 했는데 진짜 맛나네요 ㅎ

전화해서 맛있다고 칭찬해드렸습니다. ㅋㅋ

위치는 전주한옥마을 가장 중심부인 물레방아 사거리(?) 근처에 있어 찾기도 쉬우니까 전주 한옥마을 놀러가셨다가 출출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ㅎ

양도 충분히 커서 든든하기도 하고 맛도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