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맛집]미소머금고 영주고구마빵

맛집|2017. 12. 12. 08:00

이번 주말에 일이 있어 본가에 내려갔다가 밤에 올라오게 되었는데 풍기IC로 진입할려고 가는 중에 떡하니 영주고구마빵이라는 불빛이 보여서 차를 세웠습니다. ㅋ


영주고구마빵


영주고구마빵이라는 불빛을 보고 차를 멈추고 보니 미소머금고라는 이름이 웬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ㅎ


영주고구마빵


가게에 들어가서 고구마빵이 뭔지 여쭤보니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ㅎㅎ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미소세트 4호가 적당할것 같아서 하나 샀습니다. ㅎ 커피도 파는데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맛날거 같지만 시간이 없어서 그냥 사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ㅎ


영주고구마빵


건강한 빵 100% 국내산 고구마. 미소를 머금게 하는 고구마가 들려주는 빵을 사랑한 이야기


영주고구마빵


영주가 고구마가 유명한 곳은 아닌것 같은데 혹시 고구마가 유명한가요? ㅎㅎ 암튼 맛있어야 하는데 ㅎㅎ


영주고구마빵


상자를 여니 깔끔하게 기름종이까지 들어있네요 ㅎㅎ 포장은 굿입니다.


영주고구마빵


여섯종류의 고구마빵이 들어있습니다. 각각 다른 종류의 고구마빵인데 살때 설명을 듣긴 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ㅋ 먹으면서 맛을 보니 하나씩 기억이 나긴 하는데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영주고구마빵


영주고구마빵의 시식평을 하자면 고구마가 듬뿍 들어있는데 건강하게 맛있습니다. ㅋ 그렇다고 꿀고구마는 아니라서 그렇게 달지도 않습니다. 적당히 은은하게 달달한 고구마맛입니다. 다만 고구마빵이 전부 다른 맛이긴 한데 어떤 것들은 너무 살짝씩만 다른 맛이다보니 거의 같은 맛처럼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빵마다 조금 더 특색이 있는 빵이였으면 더 좋았을거 같네요 ㅎ 그렇지만 와이프도 맛있다고 하고 저도 또 사 먹을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근처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한번 들러서 커피 한잔하고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