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방한화 실사용 후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2. 28. 09:00

지난 달에 낚시할때 쓰려고 중국산 방한화를 구입했었는데 지난 주말에 평택호로 출조했을때 사용해보고 중국산 방한화 실사용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전에 낚시할때 신고 다녔던 등산화는 웬지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중국산 방한화는 사이즈에 비해서 상당히 가벼워서 신고 다니기 굉장히 편합니다. 그리고 재질이 딱딱한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손으로 눌러도 쑥쑥 들어갈 정도로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발바닥도 편하네요. 게다가 중국산 방한화는 분리 가능한 내피가 있는데 안쪽에는 털안감이 있어서 폭신폭신하며 부드럽습니다.


중국산 방한화 사용후기 붕어낚시 평택호


중국산 방한화의 발 부분은 부드러운 플라스틱 재질이고 발목 부분은 나일론 재질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신발이 뻣뻣하지 않고 내피와 같이 부드럽게 접히니 생각보다 발목이 엄청 편하네요.


그런데 밤에 추워서 난로 켜놓고 쭤고 있다가 손을 대보니 특히 신발끈 거는 금속이 엄청 뜨겁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만졌다가 뜨거워서 엄청 놀랐습니다. 전체적으로 플라스틱이고 나일론 재질이다보니 잘못하면 신발이 쉽게 녹을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좀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중국산 방한화 사용후기 붕어낚시 평택호


요즘 같은 시기에는 땅이 얼었다 녹았다해서 낚시자리 찾으러 다닐때 신발에 진흙이 많이 뭍는 편인데 중국산 방한화의 아래쪽 발 부분은 전체가 방수라서 어느정도까지는 진흙이 뭍더라도 장화라고 생각하고 물에 씻어도 되니 편하고 좋네요. 그렇지만 발목 위쪽은 방수가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중국산 방한화는 내피가 있어서 훨씬 따뜻하고 좋습니다. 그렇지만 밤에 기온이 많이 내려가니 발끝이 살짝 시려웠습니다. 그래도 전에 낚시할때 신었던 신발보다는 훨씬 좋아서 요즘 같은 밤기온에는 난로 없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중국산 방한화 사용후기 붕어낚시 평택호


아직 오랫동안 중국산 방한화를 신어본게 아니라서 내구성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낚시용으로써는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이상으로 중국산 방한화 실사용 후기였습니다.


2019/01/07 - [낚시정보/낚시용품] - 중국산 방한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