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낚시대 케이스(낚시대집)

낚시정보/낚시용품|2019. 2. 18. 23:55

벌써 2월 중순이 넘어서 슬슬 출조준비를 하려고 지난 번에 구매한 중국 낚시대를 위해서 붕어가 바라본 하늘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선 낚시대 케이스(낚시대집)를 구매했습니다. 개당 4천원입니다.

암튼 지난번에 구매한 중국 낚시대들은 접은 길이가 약 75cm정도로 짧은 낚시대이다보니 낚시대 케이스도 제일 짧은 80cm짜리고 8개 구매했습니다만 7개는 길이가 비슷한데 하나는 약 2cm정도 짧네요.

 

시선 낚시대 케이스

 

길이때문에 반품해서 다시 받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시선 낚시대 케이스에는 낚시대 칸수를 적어놓을 수 있도록 옆면에 금색의 공간이 있네요. 낚시대 케이스가 전부 검은색이라서 이 부분이 없었다면 뭔가 구분할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어야 하는데 다행입니다. ㅋ

 

시선 낚시대 케이스

 

개당 4천원 밖에 하지 않는 낚시대 케이스라서 그런지 줄감개 부분에 대충대충 되어있는 본드칠이 보이네요. 시선이라는 회사는 국내회사라고 알고있는데 이런 점들을 보면 점점 더 국산이 좋다라는 말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선 낚시대 케이스

 

그래도 통풍을 위한 망사가 낚시대 케이스 제일 위쪽에 적용되어있고 아래쪽에도 적용되어있네요. 제가 가진 독야낚시대 케이스의 경우 위쪽에는 동일하게 망사가 적용되어있지만 아래쪽에는 통풍을 위한 망사가 적용된 부분이 없는데 그런 면에서는 나름 괜찮아보이네요.

 

시선 낚시대 케이스

 

중국산 낚시대에 채비도 묶고 해서 낚시대 케이스에 넣어봤는데 길이가 짧은 케이스에는 낚시대 마개가 튀어나와 보이네요. 반품하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쓰기로 한거지만 눈으로 슬쩍 대충 봐도 길이가 확 다르다는 걸 저는 알겠는데 이걸 만든 사람이나 판매한 사람은 정말 몰랐는지 궁금하네요.

 

시선 낚시대 케이스

 

 

암튼 출조준비를 하면서 낚시대 케이스를 이리저리 살펴보았는데 장점도 있지만 괜시리 신경쓰이는 단점들을 보니 가격이 저렴해서 그럴수 있겠지라는 생각도 해보았는데 지난 겨울에 중국 타오바오를 통해서 몇가지 낚시용품을 구매해보니 국산 낚시용품들이 이제는 너무 경쟁력이 없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중국산 낚시대가 너무 저렴하다보니 낚시대 케이스 가격 4천원도 비싸보이긴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어쩔수없이 사서 쓰는거지 솔직히 시선 낚시대 케이스는 4천원 가치는 못해보이네요.

 

ps. 그래도 시선 낚시대 케이스보다 더 싸고 좋은건 없네요. 링크 추가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하세요

 

http://www.skyzzi.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01632&category=054001

 

http://www.skyzzi.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01632&category=054001

 

www.skyzzi.co.kr

 

ps. 추가 - 시선 낚시대 케이스 2년정도 사용하다보니 지퍼가 잘 고장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능하면 좀 더 비싼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