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IC낚시 무전무패 밀리터리 살림망(5짜 호텔망) 구입 및 개봉기

낚시정보/낚시용품|2023. 12. 11. 08:00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살림망이 너무 오래되어서 이번에 새롭게 좋은 살림망을 하나 구매하자라는 생각에 이것저것 비교해보다가 의성IC낚시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전무패 밀리터리 살림망(5짜 호텔망)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살림망 사이즈가 크다는 것은 알고 구매했지만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크네요. 기존에 쓰던 살림망의 지름이 정확하게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정도면 5짜붕어뿐만 아니라 대형 잉어를 넣더라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사이즈인듯 합니다.

요즘 살림망들은 쉽게 찢어지지도 않고 빛도 투과되지 않는 암막재질의 원단을 많이 사용하는데 무전무패 밀리터리 살림망도 역시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어서 손으로 만져보니 아주 좋네요.

하단에는 쉽게 붕어를 꺼낼수 있도록 지퍼로 되어있으며 쉽게 지퍼가 열리지 않도록 카라비너를 걸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다른 살림망들과 구조적으로나 재질면에서는 거의 동일한듯 합니다.

그렇지만 사이즈면에서는 정말 압도적입니다. 물론 길이는 더 긴 살림망이 있을지 모르지만 살림망의 지름은 가장 큰 살림망인듯 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살림망이 나올지는 알수 없지만 현재까지 나와있는 살림망 중에서는 끝판왕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낚시가서 한번 사용해볼까?했는데 이렇게 좋은 살림망에 조그만한 붕어를 넣어 개시를 하는건 아닌듯 해서 일단 4짜붕어를 낚았을때 개시를 하는 것으로 할 생각입니다.

새롭게 살림망을 구매하시려고 하신다면 의성IC낚시에서 판매하는 무전무패 밀리터리 살림망을 한번 고려해보세요. 정말 엄청 큽니다. 이상으로 지금까지 의성IC낚시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전무패 밀리터리 살림망(5짜호텔말) 구입 및 개봉기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