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맛집|2018. 4. 17. 07:30

지난 주 장모님이 건대병원에 입원하셔서 갔다가 와이프랑 처남이랑 같이 점심 먹으려고 처남한테 맛집 추천하라고 하니 초밥을 먹을까 하다가 로니로티 건대점을 가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로니로티 건대점 내부 분위기는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로니로티 건대점은 인기가 많은 건대입구 맛집이여서 웨이팅 시간이 길다고 합니다만 점심시간을 약간 지나서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일단 처남이 목살스테이크가 맛있다고 추천한 목살스테이크와 삼겹스테이크 그리고 와이프가 선택한 갈릭게살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ㅎ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잠시 기다리니 갈릭게살필라프가 나왔는데 일단 1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상당히 많아보입니다. ㅎ 혼자서 먹으면 배부를듯 합니다. ㅎ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일단 한입 먹어보았는데 소스 맛이 진하다보니 게살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맛있기는 하네요 ㅎㅎ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갈릭게살필라프를 먹다보니 삽겹스테이크가 나왔는데 삽겹 스테이크가 세 덩이나 있네요 ㅎ 샐러드도 푸짐하게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ㅎ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갈릭 소스에 치즈까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인것 같습니다. ㅋ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제 취향이네요 ㅎㅎ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ㅋ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처남이 선택한 목살스테이크입니다. 목살스테이크 또한 큼직한 고기가 두 덩이나 있고 샐러드도 푸짐합니다.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처남은 목살스테이크가 더 맛난거 같다고 하는데 저는 삼겹스테이크가 더 맛난것 같습니다.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세 명이서 말없이 먹다보니 순식간에 세 접시가 비워질듯 보여서 와이프가 새우필라프 추가했습니다. ㅋ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와이프가 새우필라프와 갈릭게살필라프 중에 고민했었는데 결국 먹다보니 두 개 다 시켰네요 ㅎㅎ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큼직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다만 맛이 진한 고기랑 갈릭새우필라프를 먼저 먹어 배가 살짝 부른 후라 그런지 맛이 연한 새우필라프는 상대적으로 아쉽게 느껴졌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ㅋ


[건대맛집]로니로티 건대점


이상으로 건대맛집 로니로티 건대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ㅎ 가성비가 좋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