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낚시] 고삼지

조행|2012. 1. 30. 23:47

지난 주말 회사동료분이랑 고삼지로 얼음낚시를 갔다 왔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도 않은 곳이라서 고삼지로 갔다왔습니다.


최근에 너무 추웠었는데 다행히 이날은 기온이 영상인데다가 바람도 불지 않아서 따뜻하더군요


낚시짐 옮기고 얼음구멍을 하나 뚫으니 땀이 나네요 ㅎㅎ


[얼음낚시] 고삼지


여기저기 구멍 뚫고 멍하니 앉아있다가 멀리서봐도 엄청 큰 놈을 끌어내는 것이 보여서 가보니


60cm가 넘는 잉어 한마리랑 40cm가 넘는 떡붕어 한마리를 잡으셨더라구요


[얼음낚시] 고삼지


낚시를 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그렇게 큰 떡붕어를 본적이 없어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ㅎㅎ


엄청 큰 떡붕어를 보고 저도 한마리 만이라도 잡아볼려고 했지만 꽝이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