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자동차|2019. 1. 8. 21:07

지난 3일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의 롱바디 버전인 렉스턴 스포츠 칸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쌍용차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픽업트럭을 만들어왔지만 쉐보레 콜로라도나 포드 레인저와 같은 북미의 픽업트럭과 비교해서 흉내만 내는 픽업트럭이라는 평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된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은 본격적인 픽업트럭의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기존의 렉스턴 스포츠가 SUV에서 뚜껑만 살짝 걷어낸 트럭의 형태를 보인다면 렉스턴 스포츠 칸은 개발 초기부터 차체 비율과 넓은 데크를 모두 고려하여 트럭으로 개발된 진짜 픽업트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적재함을 SUV처럼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드탑을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더 멋지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가격

 

렉스턴 스포츠 칸의 순정 데크탑 종류는 베이직 롤바, 그랜드 하프탑, 노블 하드탑 총 3가지로 나눠지며 적재함의 편의를 위한 슬라이딩 베드가 있습니다. 다만 기존 렉스턴 스포츠 모델에 비해서는 종류가 좀 적은 편이어서 좀 아쉽습니다

 

베이직 롤바는 전기아연도금과 특수 파우더 코팅이 되어있으며 심플하면서 유려한 라인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42만원으로 저렴합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그랜드 하프탑은 견고한 2중 접합 구조 및 사스 쇼바를 적용했고 스마트키 연동으로 도어록의 조작이 가능하며 전자식 도어 열림 버튼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블랙 스포일러 적용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837,000원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노블 하드탑은 리어스포일러에 LED 브레이크등을 적용했고 적재함 내부에는 실내등, 열선 도난방지 안전봉을 적용하였고 견고한 2중 접한 구조 및 가스쇼바를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적재공간을 최대로 늘렸으며 프런트 글라스가 적용된 4면 막힘 박스형 구조에 투톤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925,000원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그리고 차량 밖에서 물건을 싣고 내릴 수 있는 슬라이딩 베드는 최대 적재하중이 400kg으로 고급 블랙 도정 처리가 된 스틸로 가격은 52만원입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순정 하드탑 종류 및 가격

 

기존 렉스턴 스포츠의 모습을 보면 뭔가 픽업트럭이라고 하기에는 아쉬운 비율을 가진 차량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새롭게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 칸의 보면 진짜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픽업트럭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대가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쉐보레 콜로라도나 포드 레인저의 예상 가격에 비하면 매우 착한 가격임에는 분명하기에 또다시 한번 픽업트럭 열풍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