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맛집|2019. 3. 5. 09:00

지난 주말에 와이프를 픽업하러 가다가 혼이 담긴 짬뽕이라는 간판을 보고 지나갔었는데 집으로 돌아오면서 점심 뭐먹을까?하다가 혼이 담긴 짬뽕이이라는 간판이 다시 생각나서 혼이 담겼다는데 얼마나 맛난 짬뽕이 나올까?라는 생각에 점심 먹으러 가봤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혼이 담긴 짬뽕의 대략적인 위치는 아래와 같은데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긴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혼이 담긴 짬뽕에는 짬뽕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짜장면이랑 탕수육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짬뽕 하나, 짜장 하나, 그리고 탕수육 미니 하나 주문했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가게 안에 손님들이 상당히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오네요. 탕수육 미니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혼이 담긴 짬뽕의 탕수육은 부먹이네요. 개인적으로 찍먹이 좋긴한데 뭐 그래도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맛은 뭐 평범하네요. 그렇게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고 평균적인 맛입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에는 공기밥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반공기정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짬뽕에 후추가 굉장히 많이 뿌려져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후추가 많이 뿌려져 있는건 싫은데 뭔가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짬뽕에 이어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 짬뽕에 후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후추향이 너무 강할것 같은 생각에 오히려 짜장면을 먹고 싶네요.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일단 한 입 먹어봤습니다. 역시나 후추향이 너무 강하네요. ㅋ 와이프 말로는 교동잠뽕이 이런 류의 짬뽕이라는데 이런 류의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제가 싫다고 맛이 없다고 하긴 그렇네요. ㅎ 암튼 후추향 강하고 많이 매운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저는 맛있는지 맛없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짜장면은 달달하니 맛있네요. 그렇다고 특별히 뛰어나거나 그런것은 아니니 짜장면 맛에 대해서 기대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짬뽕 국물에 밥 말아먹으라고 준 공기밥을 후추향 강하고 매운 짬뽕 국물에 말아먹는건 개인적으로 아닌듯해서 짜장에 밥을 비벼 먹었습니다. ㅋ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개인적으로 많이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잘 먹었습니다.


[동탄맛집]혼이 담긴 짬뽕


동탄 능동에 위치한 혼이 담긴 짬뽕은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맛이 있다 없다 평을 하기가 좀 어려운 곳인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직접 가보시고 평가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능동 528-1 1층 | 혼이담긴짬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