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맛집/먹을거리|2019. 4. 17. 08:00

지난 번에 마트에서 직화항정살구이를 사먹었었는데 이번에 마트가 가보니 직화삼겹살볶음이 있길래 이것 역시 전자렌지에서 2분만에 조리가 가능하여 밥 반찬으로 먹어볼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직화삼겹살볶음 역시 직화항정살구이처럼 스페인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 지난번에는 직화항정살구이의 경우 돼지기름이 굳은채로 있어서 비주얼이 조금 좋지는 않았는데 이건 빨간양념에 버무려져 있어서 그런지 웬지모르게 조리를 하면 맛있게 보이네요. ㅎ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지난 번에 직화항정살구이를 구매할때도 전자렌지에 2분만에 조리라고 써있어서 구매를 했었는데 직화삼겹살볶음 역시 전자렌지에 2분만 돌리면 조리가 됩니다. 전자렌지에 돌리는중 진공포장이 터지는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네요. ㅋ 혹시나 전자렌지에 돌리실분들은 조그만한 구멍한 뚫어주시고 돌리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2분이 지났습니다. 다행히 진공포장이 크게 터지지는 않았네요. 그냥 옆쪽으로 살짝 튿어져서 내용물이 많이 튀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직화삼겹살볶음은 지난번 직화항정살구이에 비해서 보기에 훨씬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매콤한 양념과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먹기도 전에 맛있는 돼지고기볶음이라는 것을 알것 같네요. 하얀 쌀밥에 직화삼겹살볶음 한 점 집어서 먹어보니 매콤하면서 달콤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ㅎ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솔직히 직화항정살구이를 먹을때는 간이 조금 심심한듯해서 쌈장도 있었으면 했는데 직화삼겹살볶음의 경우는 아무것도 필요가 없네요. 그냥 따뜻한 밥만해서 먹어도 좋을듯 싶습니다. 다만 맛은 있는데 살코기보다 비계가 좀 많네요.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그래도 맛은 있으니 밥 한공기 뚝딱 해치웠습니다. ㅎ


직화삼겹살볶음 - 매콤하고 부드러운 삼겹살로 밥 한공기 뚝딱


직화삼겹살볶음은 전에 먹은 직화항정살구이에 비하면 밥 반찬으로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삼겹살의 살코기보다 비계가 좀 많은 점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맛은 꽤 괜찮네요. ㅎ 다만 직화항정살구이도 그렇지만 가격대가 살짝 비싸네요. 할인 안하면 솔직히 밖에 나가서 식당가시는 편이 좋을듯 싶습니다.


2019/02/11 - [맛집/먹을거리] - 직화항정살구이 - 술안주보다는 밥먹을때 반찬이 더 어울리는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