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예스 자색고구마

맛집/먹을거리|2019. 3. 9. 20:00

저는 물론 와이프도 고구마를 엄청 좋아해서 아이스 고구마도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을정도인데요. 퇴근하면서 마트에 들렀는데 아직까지 먹어본적이 없는 해태 오예스 자색고구마가 있길래 1도 고민하지 않고 사왔습니다. ㅋㅋ


해태 오예스 자색고구마


물론 이런 류의 먹을거리들은 사실 고구마가 굉장히 조금 들어있죠. 오예스 자색고구마도 원료함량을 보니 자색고구마분말 0.48%라고 써있네요. ㅋ 자색 고구마가 보통 다른 고구마에 비해서 영양분이 많다고 한때 유행이였었는데 그걸 이용하는건가 봅니다. ㅋ


해태 오예스 자색고구마


하나 뜯어보니 일단 겉보기는 일반 오예스와 똑같습니다. 예전에는 오예스도 좀 컸었는데 점점 작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전 초코파이보다 오예스를 더 좋아합니다. 그래도 몽쉘통통에 비하면 넘사벽이죠 ㅋ


해태 오예스 자색고구마


한 입 먹어봤습니다. 사실 맛은 한번이라도 오예스를 드셔보셨으면 아마도 상상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보면 고구마 향과 맛이 나긴 납니다만 자색고구마 맛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이쁜 보라색의 자색고구마 무스가 있으니 맛있어 보이고 좋습니다. ㅋ


해태 오예스 자색고구마


오예스 자색고구마는 한정판이라고 하니 혹시나 못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듯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