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일상다반사|2019. 7. 31. 21:13

2012년 디아블로 3가 출시되었을때 게임을 하려고 데스크탑을 구매했었는데 워낙에 오래됬다보니 거의 인터넷만 하는데도 느리고 문제가 많아서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를 하기로 결정하고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처음에는 적당한 노트북으로 구매하려고 하다가 이번에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좋은걸 구매하려고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MSI GP75 Leopard 9SE모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좀 무리해서 구매했습니다. ㅎ 인텔 9세대 I7-9750H에 Geforce RTX2060, 144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IPS광시야각 패널로 게임에 최적이라고 합니다. ㅋ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이벤트로 램을 8기가에서 16기가로, 256SSD를 512SSD로, 추가 2TB 하드로 업글까지 해준다기에 구매했는데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마음에 듭니다. 비싼 노트북을 택배로 받는거라서 살짝 고민을 하기는 했는데 포장이 잘 되어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17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라서 전원을 많이 소비해서 그런지 노트북 전원 아답타도 진짜 크네요. ㅋ 이것 좀 작았으면 더 좋으련만 어쩔수 없죠 뭐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노트북 아랫면을 보니 발열때문인지 구멍이 엄청 많습니다. 빗살무늬 구멍 사이로 램이랑 이런저런 노트북 기판들이 보이네요. 노트북 사용하다가 아래쪽으로 물들어가면 바로 고장날것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엄청 주의해야겠습니다.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17인친 노트북이라서 전체적으로 크기는 한데 베젤이 아주 얇게 되어있어서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네요. 회사에서는 15인치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베젤이 넓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크기는 그렇게 차이나보이지 않네요. 다만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라서 두께는 더 두껍네요.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디아블로3 이후로 게임을 안하다보니 그래픽카드가 어떻게 발전하는지를 모르겠네요. RTX2060이 장착되어있다고 하는데 좋은건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전원을 켜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 키보드 백라이트가 장난 아니네요. 색이 전체적으로 막 변화하네요. ㅎ 과할정도로 화려하네요. 웬만하면 백라이트 꺼놔야겠습니다. ㅋ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서비스로 받은 마우스도 키보드처럼 게이밍 마우스라서 그런지 불빛이 계속 변하네요. ㅎㅎ키보드 백라이트부터 마우스까지 LED가 이렇게 많이 있으니 전기를 적게 먹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ㅋㅋ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일단 기본 세팅하고 파이어폭스 설치한 다음 블로그에 접속해봤는데 진짜 엄청 빠르네요. ㅋ 데탑으로 인터넷 할때마다 솔직히 좀 느려서 답답했는데 빠릿빠릿하게 잘 되니 좋습니다.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


원래 처음에 예상했던 예산보다는 좀 더 많이 들었지만 만족스럽네요. ㅎㅎ 이상으로 허접하지만 MSI GP75 Leopard 9SE 게이밍 노트북 구입 및 개봉기였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