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CJ 햇반 컵반 - 강된장보리비빔밥

맛집/먹을거리|2017.10.10 09:00

지난번에 고추장나물비빔밥에 이어 이번에는 강된장보리비빔밥입니다. ㅋ 지난번 고추장나물비빔밥의 경우 나물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는 좀 단촐합니다. 강된장보리비빔밥소스와 찰보리밥 햇반이 들어있네요 ㅎ



오뚜기 컵밥 시리즈와 전자렌지에서 조리하는 방법이 다르네요 ㅋ 오뚜기컵밥은 밥이랑 소스랑 일단 컵에도 넣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라고 했는데 햇반 컵반은 햇반과 소스를 따로 살짝 개봉만 해서 전자렌지에 돌린 후 컵에다가 넣고 잘 비벼서 먹으라네요 ㅋ



햇반과 소스를 살짝 개봉해서 전자렌지에 2분간 돌렸습니다.



전체가 보리밥은 아니고 일반 백미랑 보리가 섞여있는 보리밥입니다.



강된장 소스입니다. 두부가 모양이 살아있습니다. 고추장나물비빔밥의 나물에 비하면 강된장 소스는 충분히 들어있는것 같네요 ㅎㅎ



보리밥과 강된장 소스를 쓱쓱 잘 비벼서 먹어보겠습니다. ㅋ



오오 잘 먹었습니다. ㅋ



맛있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컵밥시리즈 중에 제일 괜찮은 듯 싶습니다. ㅋ 보리밥은 잘 모르겠지만 강된장 소스는 진짜 맛나네요 ㅎㅎ 딱 제 스타일입니다. 다음에 오뚜기 컵밥이든 햇반 컵반이든 사게된다면 무조건 1순위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