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죽 - 참치죽

맛집/먹을거리|2017. 10. 6. 13:17

지난번에 사놓은 오뚜기 죽 중에서 이번에는 참치죽을 먹어봤습니다. 참치죽은 담백한 황다랑어 참치와 4가지 야채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ㅎ



지난번에 계란야채죽을 먹을때는 밥친구가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게 들어있네요 ㅎ



옛날 참기름입니다. 먹을때 넣어서 먹으면 엄청 고소할거 같습니다. ㅋㅋ



전자렌지에서 죽을 2분간 데우고 옛날 참기름을 넣으니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확 퍼지네요 ㅎㅎ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냄새가 엄청 좋네요 ㅎ



참기름이 골고루 섞이도록 숟가락으로 잘 섞은 한 숟가락 푹 떠서 시식에 들어갑니다. ㅋ



음... 잘 먹었습니다.



참치죽도 맛있게 먹었지만 전에 먹은 영양닭죽에 너무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계란야채죽처럼 참지죽도 좀 아쉽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