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맛집]수봉산 비티재 쉼터

맛집|2021. 10. 26. 09:00

창녕에서 청도로 가는 길에 있는 비티재 삼거리 바로 옆에 수봉산 비티재 쉼터가 있습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주말에도 자전거 타는 사람들, 여행자들이 잠시 들러서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곳인데 낚시갔다가 잠시 들러봤습니다.

수봉산 비티재 쉼터가 있는 곳이 갓길처럼 되어있는 곳이라 많은 차량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주차장이 있는 것이 아니라 가게 옆으로 메인도로를 따라서 주행하시는 차량을 피해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수봉산 비티재 쉼터의 잔치국수가 5천원인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엄청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맛도 제법 괜찮습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잠시 따뜻한 국물에 몸을 녹이면서 허기질때 먹기에는 너무 좋네요.

깔끔한 식당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아쉽고 포장마차같은 느낌의 가게인데 가을단풍 구경하면서 드라이브하다가 잠시 쉬면서 오뎅이나 잔치국수로 허기를 채우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뛰어난 맛집은 아니지만 지나다가 한번쯤 들러서 쉬다가 갈 만한 곳인것 같네요.

댓글()
  1. Favicon of https://shinlucky.tistory.com BlogIcon 신럭키 2021.10.26 09: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곳에서 먹는게 정말 맛나더라구요 ㅎ

  2. Favicon of https://kkabul10.tistory.com BlogIcon 푸른하늘은하수 2021.10.26 14: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양이 정말 많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