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비디오 동영상 MP3 다운로드 y2mate.com

IT팁|2021. 12. 23. 10:00

유튜브 동영상을 자료로 사용해야할 경우가 있을때 인터넷 연결이 문제없이 지원된다면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를 위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예전에는 특정 앱들이나 사이트들을 이용해서 별로 힘들이지 않고 다운로드 할수 있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이것저것 제한이 생긴 곳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서 이번에 가입이나 광고 같은 제한없이 유튜브에서 비디오 동영상과 MP3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 y2mate.com을 소개해 드립니다.

y2mate.com

y2mate.com은 윈도우, 맥, 리눅스, 안드로이드, 아이폰등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과 같은 계정등록이 아예 필요없습니다. 그저 다운로드 하고 싶은 영상의 URL만 입력하고 변환 및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검색창에 다운로드 하고 싶은 유튜브 링크를 입력하신 후 우측의 Start 버튼을 클릭하신 후 다운로드할 비디오 형식이나 MP3 형식을 골라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만약 유튜브링크 복사해서 붙여넣기가 싫으신 분들은 그저 유튜브 링크 주소에 pp를 넣어서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아이유 동영상을 다운받으려 유튜브 링크를 입력해보니 아래와 같이 다양한 포맷으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다운로드 링크들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mp3로 변환해서 다운받으실 분들은 mp3탭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mp3로 변환해서 다운로드 할수 있도록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80p 형식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뜨는데 여기서 Download .mp4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 확인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에 저장이 되며 다운로드가 마무리 됩니다.

다운로드된 동영상을 실행해보았습니다. 1080p 화질로 저장을 했는데 별 문제없이 잘 저장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가입이나 광고 같은 제한없이 유튜브에서 비디오 동영상과 MP3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 y2mate.com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