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테마여행

여행|2012. 1. 3. 19:13

작년까지 무작정 떠나는 여행을 주로 했었는데 1박2일을 보고 저도 올해는 뭔가 계획적인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에 테마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좀 흘렀지만 유홍준 교수님이 출연한 1박2일을 보고 재미있겠다라는 생각했었는데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에 나오는 곳을 여행해보면 뭔가 여행이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 유홍준 교수님이 쓰신 나의 문화유산답사기를 구매했습니다.



세권인줄 알았는데 전부 여섯권이더라구요 ㅋ 금액이 좀 되기는 하지만 책 사는데 돈을 아끼는 성격은 아니라서 한번에 구매했습니다. 여섯권 세트이다보니 부피가 좀 되네요 회사에서 받아서 집에까지 들고오는데 좀 힘들었습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박스안에는 빽빽하게 책이 여섯권이 들어있습니다. 빨리 읽고 여행계획을 짜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