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맛집|2018. 12. 11. 20:07

지난 주말에 신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늦은 점심으로 뭐 먹을까?하다가 우렁쌈밥 글씨가 보이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우렁쌈밥 이가네는 삼막사 맛거리촌 메인도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ㅎ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그냥 제일 평범한 정식으로 2인분 시켰는데 새싹삼이라면서 주네요. 사장님께서 잎까지 꼭꼭 씹어서 먹으라고하는데 인삼의 쓴맛이 있긴하지만 많이 쓰지않고 먹을만 합니다. ㅎ 이렇게 인삼을 주는 곳은 처음이네요. 가게 한편에 새싹삼의 효능이라고 아주 길게 써있는데 암튼 몸에 좋답니다. ㅎㅎ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기본 상차림입니다. 쌈밥정식이라 다양한 쌈채소도 많은데 다른 가게들보다 밑반찬 종류가 생각보다 많네요. ㅎㅎ 뭐 일단 종류가 많으니 마음에 드네요. ㅋ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반찬들이 조리료를 많이 넣지 않은듯 맛이 깔끔한 것 같습니다. 번데기를 반찬으로 주는 곳은 오랜만이네요. ㅋㅋ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고추장 비슷한 쌈장을 주는데 마늘찍어 먹으니 상당히 맛있네요. ㅎㅎ 다른반찬들은 그냥 보통입니다. ㅎㅎ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메인인 우렁쌈장이랑 된장찌개 그리고 양념 돼지고기입니다. ㅎㅎ 우렁쌈장위에는 씨앗들이 들어있는데 다른 우렁쌈밥집들과는 비주얼이 많이 다르네요. ㅎㅎ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깻잎에다가 고기한점넣고 우렁쌈장 듬뿍 떠서 넣고 먹었는데 쌈장에 짠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고 구수한 맛만 많이 느껴지네요. ㅎㅎ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안양맛집]우렁쌈밥 이가네


개인적으로 삽교호 근처 당진에 있는 우렁이박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거기와 비교했을때는 솔직히 우렁쌈밥 이가네는 아쉽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네요. ㅎㅎ 우렁쌈장이 조금만 특색이 있었으면 좀 더 좋았을텐데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 일대에 있는 우렁쌈밥 집 중에는 제일 괜찮아보입니다. 우렁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78-2 | 우렁쌈밥이가네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