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아희원 - 전통중화요리 전문점

맛집|2018. 11. 15. 23:19

작년부터 회사때문에 어쩔 수 없이 김포쪽을 자주 다니다보니 점심때 항상 먹는게 제일 고민입니다. ㅋ 그러다보니 이곳저것 검색해서 먹고 다녔는데 그 중에서 오늘은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전통중화요리 맛집인 아희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풍무동의 중화요리 맛집인 아희원의 위치가 그렇게 접근성이 좋은 편은 아니라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헤매실수도 있는데 주차장도 넓고 여유가 있는 곳이여서 편안하게 외식하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아희원에는 항상 앞에 그날그날 주방장 추천메뉴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왔을때는 주방장 추천메뉴가 유린기였는데 오늘은 고추잡채와 굴짬뽕으로 바꼈네요. ㅎ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풍무동 맛집인 아희원은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 중국집이 아니라 상견례나 가족외식때 편안하게 식사를 할수 있도록 룸이 있는 고급중화요리 맛집이기에 가격대가 그렇게 싼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요리에 퀄리티가 높습니다.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아희원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짜샤이와 단무지, 양파, 춘장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짜샤이의 식감이 진짜 좋습니다. 어떤 곳은 짜샤이가 짜서 많이 못먹는 곳도 있는데 아희원 짜샤이는 별로 짜지 않고 적당하네요.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오늘은 류산슬, 라조기, 동파육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류산슬이 나왔습니다. 금방 만들어서 따뜻하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서 더욱더 맛나보입니다. 류산슬은 전복의 식감과 죽순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 진짜 오묘한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류산슬


두번째 요리인 라조기가 나왔습니다. 많이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하니 맛납니다. 매콤한 닭튀김을 먹다보니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네요. ㅋㅋ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라조기


마지막 요리인 동파육이 나왔습니다. 저도 동파육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이 동파육이 정말 맛난 동파육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입에 넣으니 고기가 아주 부드럽게 녹아버리는 것 같네요. ㅋ 청경채에 싸서 먹으니 더 맛나네요.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동파육


요리를 다 먹었으니 이제 식사(?)를 해야죠 ㅋ 지난번에 왔을때는 삼선 짜장면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삼선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삼선볶음밥에 짜장의 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계란, 각종 야채, 해산물을 넣어서 고슬고슬하게 볶아서 그런지 볶음밥 자체만으로 상당히 맛나네요.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삼선볶음밥


모든 요리의 퀄리티가 높다보니 이곳 아희원에 오면 매번 과식을 하는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ㅋ


김포 풍무동 맛집 아희원


암튼 김포 풍무동에서 퀄리티 높은 중화요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희원으로 가세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