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맛집|2018. 12. 14. 09:00

와이프가 예전에 인도친구랑 같이 갔었던 인도음식 맛집을 다시 가보고 싶다고 해서 이대쪽에 볼일을 보고 점심을 먹으러 한남동에 위치한 차크라라는 인도음식 식당에 갔습니다.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인도음식점인 차크라는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가면서 전화해보니 발렛은 가능하다고 해서 도착해서 자동차를 발렛 주차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가게에는 흥겨운 인도음악이 흘러나오고 있고 전부 인도사람들로 보이는 분들만 보입니다. ㅋ 가게 안에 한국사람이 전혀없고 인도음악만 들리니 분위기가 정말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와이프가 몇년전에 왔을때는 이런 분위기가 아니였다는데 종업원에게 물어보니 임대료때문에 가게 위치가 바꼈다네요. ㅎㅎ 그렇지만 사장님은 그대로라고 하네요.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일단 세트메뉴로 2인분 시키고 음료로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인도음식점 몇군데 다니면서 라씨를 매번 먹어봤었는데 요구르트가 좀 달라서 그런지 뭔가 살짝 다르게 느껴지네요.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제일 먼저 야채스프가 나왔습니다. 시금치로 만든 스프인것 같습니다. 비주얼은 미역국이랑 굉장히 비슷해 보였는데 맛은 완전히 다른 맛입니다.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다. 탄두리 치킨에 밥, 카레, 사모사, 난 처음에 나왔을때는 좀 적은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먹다보니 절대 적은 양이 아닙니다. ㅋ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먼저 탄두리 치킨은 다른 인도음식점과 비슷합니다. 탄두리 치킨은 맛있기는 한데 가끔은 너무 퍽퍽한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많이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세트메뉴의 난에다가 치킨커리를 넣고 먹었는데 커리 진짜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커리중에 제일인것 같네요. 와이프도 커리 하나만은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와이프의 인도인 친구가 한국에 오면 항상 여기서 식사를 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왜 여기에서 식사를 하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지금 사진을 보니 커리는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인도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라길래 살짝 기대는 했었지만 커리가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남동맛집]차크라 - 정통 인도 음식전문점


한남동에 위치한 차크라는 인도인이 인정한 맛집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커리 하나만은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