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맛집|2020. 6. 3. 09:00

지난 주말에 낚시하러 무주로 가면서 가는 길에 점심으로 뭐 먹을까?하다가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작년에 방송한 핑클 캠핑클럽에 나온 나름 괜찮은 짬뽕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무주 짬뽕 맛집인 신미가는 무주 톨게이트 바로 앞에 있는 무주IC 만남의 광장에 있는 맛집입니다. 무주IC 만남의 광장은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주차장도 넓고 있을건 다 있어서 잠시 쉬었다가 가기도 좋네요.



이번에 찾아가 본 무주 맛집 신미가는 핑클 캠핑클럽에서 나왔다고 해서 유명해진 줄 알았는데 그 전부터 각종 TV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는 맛집이네요.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가게 안에 들어와보니 가게 안에도 방송에 출연된 화면들을 벽에 붙어있네요. 밖에는 오징어갈비짬뽕이라고 쓰여져있는데 안에는 갈비낚지짬뽕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뭔가 세월이 지나면서 좀 바뀌었나봅니다.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저도 일단 갈비짬뽕을 주문하려했는데 오늘은 품절되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였는데 벌써 품절이 된 걸보니 많은 분들이 주문을 하시나 봅니다. 어쩔 수 없이 고민하다가 우삼겹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갈비짬뽕 대신에 주문한 우삼겹 짬뽕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크게 기대를 하고 온건 아니지만 일단 비주얼은 크게 뛰어나보이는게 없네요.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일단 짬뽕을 한 젓가락 집어 먹어보니 맛이 생각보다 훨씬 좋습니다. 짬뽕이 겉보기에는 아주 매울것 같은데 별로 맵지도 않고 국물 자체가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끝에 단맛이 나네요.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아마도 우삼겹이 들어있어서 고기 자체의 기름이 많이 우러나와서 국물이 고소하게 느껴지는데다가 양배추와 양파가 단맛을 한층 돋구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살짝 단맛이 느껴지니 매운거 별로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우삼겹 짬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주맛집]신미가 - 핑클 캠핑클럽이 다녀간 바로 거기, 짬뽕 맛집


핑클 캠핑클럽에서 다녀간 무주 맛집인 신미가의 짬뽕은 아주 얼큰한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요 근래에 먹어본 짬뽕들 중에는 먹는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크게 없을듯한 맛있는 짬뽕인 것 같습니다. 무주IC 근처로 가시는 분들은 잠시 들러서 드시고 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2020/06/02 - [맛집] - [금산맛집]장춘관 - 불맛이 살아있는 볶음밥 생활의 달인 맛집

2020/05/29 - [맛집] - [보은맛집]일미식당 - 시원한 국물 꼬막짬뽕 생활의 달인 맛집

2020/05/28 - [맛집] - [강남맛집]고기꾼 김춘배 - 고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고기 맛집

2020/05/26 - [맛집] - [당진맛집]우렁이박사 - 우렁이가 듬뿍 건강한 어른의 맛 우렁쌈밥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