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스파이샷,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자동차|2018. 3. 25. 22:40

아직까지 쌍용자동차에서 공식적인 언급은 없지만 평택시 안중읍 일대에서 주행테스트를 하고 있는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스파이샷이 올라오고 있는 걸로 판단하건데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보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현재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는 코란도 스포츠에 비해서는 넓어진 실내공간으로 인해서 전보다는 어느정도 만족을 하고 있는듯 하지만 코란도 스포츠와 크게 다르지 않는 적재공간으로 인해 여전히 적재공간에 대한 아쉬움을 갖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경우 현행보다 300mm정도 적재함이 늘어나기 때문에 적재용량을 훨씬 더 늘어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그러다보니 코란도 스포츠나 렉스턴 스포츠의 경우 승차감 때문에 후륜 서스펜션을 5링크로 사용했는데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경우 적재용량때문에 짐을 많이 적재하는 트럭에서 사용하는 판스프링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승차감은 아마도 많이 안 좋아질것으로 판단됩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렉스턴 스포츠 모델의 가격이 2320만원에서 3648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만큼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 또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크기가 커져서 가격이 올라가기는 하겠지만 후륜 서스펜션이 단가가 낮은 판스프링으로 교체되었기때문에 인상폭도 크지 않을것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렉스턴 스포츠는 국내에서 생산 판매가 이루어지는 유일한 픽업트럭이여서 캠핑과 낚시를 하는 분들한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 롱바디 모델이 공개되면 아마도 훨씬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듯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기다려집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