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낚시정보|2019. 10. 17. 09:00

밤낚시를 할때 발받침없이 그냥 낚시의자에 앉아서 하룻밤을 지내고 나면 입질 한번 못받아서 밤새도록 가만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리에 피로감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발받침 대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다이소에서 접이식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포장비닐을 뜯고 접이식 의자를 펴다보니 벌써 품질에 문제가 보이네요. ㅋ 그래도 부서지거나 그런건 아니라서 다시 펴서 손으로 눌러주니 제대로 되네요 ㅎ


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납작하게 되어있는 것을 펼치니 목욕탕 의자와 같은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았을텐데 낚시용 발받침 대용으로 좀 아쉽긴 하지만 가격이 3천원밖에 안하니 어쩔수 없죠 뭐 ㅎ

기성품 낚시용 발받침은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특별히 펼쳤을때 의자를 꽉 고정시켜주는 부분은 없네요. 단순히 플라스틱으로 기구적으로 살짝 고정시켜놓는 수준으로 의자 형태를 유지하도록 하고 있는데 내구성이 크게 좋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이제보니 내하중 무게가 60kg이네요. 손으로 만져봤을때는 60kg을 버티지 못할거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네요. 기성품 낚시 발받침은 대부분 사람이 올라가서 캐스팅을 해도 될정도인데 이건 저같은 사람이 앉을수도 없고 그저 발받침으로 사용해야 할듯 하네요.


낚시 발받침 대용 다이소 접이식 의자 구매


피쉬파워 파워스텝을 발받침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무게도 무겁고 크기도 애매하게 커서 사용할때 낚시자리에 따라서 오히려 불편할때도 있어서 대용품으로 다이소 접이식 의자를 구매했는데 일단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ps. 낚시가서 사용해보니 솔직히 발 올리기 너무 작네요. 방한화 같은거 신고 올리면 발 한쪽만 올리면 거의 꽉 차서 두말을 편하게 올리기는 힘들어요. 좀 더 커야 쓸만한 듯합니다. - 2019/10/25



2019/10/16 - [낚시정보/낚시용품] - 토코 어서와 보리밑밥은 처음이지 개봉 및 풀림 테스트

2019/09/09 - [낚시정보/낚시용품] - 제로스(ZEROS) X-BAKKAN (엑스바캉) 40cm - 빳빳한 밑밥통(MADE IN KOREA)

2019/09/05 - [낚시정보/낚시용품] - 자이언트 대물용 왕방울 3mm 케미 사용후기

2019/07/24 - [낚시정보/낚시용품] - 픽토리 짬낚시 1단 민물가방 구입 및 개봉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