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 (주)디럭스 테크놀러지 아미고 라인

낚시정보|2019. 8. 28. 13:06

최근 낚시업계에도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거세지면서 국산 낚시줄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그러나 업계의 현실을 대부분 일본의 완제품을 수입하거나 반제품형태로 원사를 수입해 국내에서 마무리 포장을 해서 판매하는 형태입니다. 그렇지만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기술력을 가지고 국내에서 원사를 생산하는 업체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낚시채널을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끔 아미고라는 낚시줄 브랜드 광고를 보셨을텐데 이 아미고라인을 생산하는 업체가 경남 산청에 위치한 디럭스 테크놀러지라는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입니다.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 (주)디럭스 테크놀러지 아미고 라인


디럭스 테크놀러지는 30년 이상 낚시줄을 생산하고 수출해온 낚시줄 전문회사입니다. 나일론 모노사/플로로카본사/PE합사를 모두 경남 산청에 위치한 현지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세계 주요 30여 국가 60여 Buyer에게 직접 수출하고 있는 업체로써 외국 낚시업계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진 기업입니다.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 (주)디럭스 테크놀러지 아미고 라인


디럭스 테크놀러지는 바다낚시용 라인이 주력이고 특히 PE합사에 대한 기술력이 뛰어나며 나일론모노줄, 세미플로팅, 케블라합사도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카본줄까지 직접 생산을 했지만 현재는 여러가지 이유로 일본제품에 비해서 부족한 점이 많아 현실적인 여건 상 카본원사를 일본에서 수입해 재가공해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 (주)디럭스 테크놀러지 아미고 라인


디럭스테크놀러지는 국내 낚시업계 특성 상 아주 큰 기업은 아니지만 낚시줄 생산에 대해서 기술력을 갖춘 국산 낚시줄 생산업체입니다. 과거에는 실제로 국산 낚시용품이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 수 있겠지만 현재는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기술이나 품질면에서 과거에 비하면 엄청나게 발전했습니다. 그만큼 발전했기에 국산 낚시용품이 해외로 수출되어 일본제품과 해외에서 경쟁하는 겁니다.


이번 기회에 국산 제품에 대한 편견을 가지지 말고 한번 사용해보시고 국산 낚시용품에 대해서 다시 한번 평가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