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금지구역 확인 앱 추천

낚시정보|2021. 9. 30. 09:43

물 환경보전법에 따라서 낚시금지구역 또는 낚시제한구역으로 지정된 곳에서 낚시를 할 경우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낚시금지구역 또는 낚시제한구역에 대해서 알아보고 낚시를 하셔야 하는데 이러한 정보들을 누구나 쉽게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낚시를 하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낚시금지구역, 낚시제한구역에 대한 정보를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셔서 낚시금지구역을 검색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데일리피싱에서 제작한 낚시금지구역 어플이 바로 나옵니다. 그러면 우측에 설치 버튼을 터치하셔서 어플을 설치합니다.

낚시금지구역 어플이 설치가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스마트폰 화면에 낚시금지구역이라는 아이콘이 생기는데 낚시금지구역 아이콘을 터치해서 어플을 실행합니다.

낚시금지구역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지도기반의 화면이 나오는데 지역별로 낚시금지구역 또는 낚시제한구역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낚시금지구역 확인시 타 지역을 보고 싶으시다면 화면 상단에 타 지역, 예를 들어 경상북도 또는 전라남도를 선택하신 후에 해당 지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올해 낚시금지가 된 평택호를 찾아봤습니다. 먼저 경기도를 선택하시고 카카오지도 어플을 사용하듯 지도를 확대해보니 상세하게 낚시금지가 되어있음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곳 저곳에 낚시금지라는 팻말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법적으로 낚시금지가 아닌 곳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 낚시금지구역 어플도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낚시금지구역에 대해서 확인을 하고 낚시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낚시금지구역 어플 추천이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