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맛집|2018. 5. 15. 08:30

와이프가 얼마전에 샤브샤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안양 삼막골 먹거리촌 맛집인 삼막골 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다. ㅋ 인터넷으로 위치를 찾아보고 갔는데 길 안쪽에 있다보니 좀 헤맸습니다. ㅋ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무난하게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 시켰습니다. ㅎ 샤브샤브 육수가 나왔는데 뭔가 다른 샤브샤브집이랑 좀 다른것 같습니다. ㅎ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육수를 가져다주시고 나서 주방쪽에서 야채를 꺼내는 게 보였는데 설마 저 많은걸 전부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대로 가져다 주시네요 ㅎ 야채 진짜 많습니다. 세번에 나눠서 듬뿍듬뿍 넣어서 먹었습니다.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고기랑 꼬마만두 그리고 밑반찬도 나왔는데 호박전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반찬 리필할때 호박전도 되냐고 여쭤보니 맛있게 안남기고 먹으면 된다고 하시면서 또 주셨습니다. ㅎㅎ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펄펄 끓는 육수에 버섯이랑 야채를 넘칠듯이 넣었습니다. ㅋ 야채가 너무 많아서 이렇게 세번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소고기도 넣어 먹고 다시 야채 넣고 소고기 넣고 다시 야채넣고 소고기 넣어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ㅋㅋ 물론 맛있어서 더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안양맛집]삼막골 샤브샤브


처음 가본 곳이라 야채랑 고기를 마음껏 먹었더니 사장님이 육수에 칼국수도 해먹고 죽도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ㅋㅋ 와이프랑 저는 이미 배가 부를대로 불러서 칼국수는 패스하고 죽만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삼막골 샤브샤브는 야채랑 버섯을 진짜 먹다가 남길정도로 많이 주시니 정말 샤브샤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친절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진짜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댓글()